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웃음사냥꾼6] 대학웃음

by 림츄 2023. 3. 28.
반응형

대학생들 공감 유머 고오급 유우머. 

 

난 대학시절이 가물가물햐.....

피식대학 논란 세미 배용남 민수 촬영 비하인드

 

1. 대학이란 만수무강이라 하였다.

 

ㅋㅋㅋㅋㅋㅋ

만 번을 수강해도 기억나는 강의없을 무

 

 

 

2. 아이고 종강이야~~ 깔깔깔

 

이 웃음은 정말 개강했다.

으윽 에프잖아는 웃을수만은 없는... 

 

 

3. 대학시험은 보지만 두뇌는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교 탐정들에게 정답은 하나!

 

 

4. 교수님을 살려주세요

 

교수가 사망하면 그 강의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질문만으로 온갖 상상이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죽이시면 안됩니다.

 

 

5. 과제라는 가스라이팅

 

잠과 이별하고 만날 정도는 아닌데ㅠㅠ

다른 애랑 밤새고 소문 안좋다고 주위에서 말해봤자

듣지 않고 결국 또 만나겠지. 에휴

졸업하기 전까지 아무리 말려봐야 소용없음

 

 

6. 그 유명한 장학금 면제받은 학생

 

ㅋㅋㅋㅋㅋ 전액등록금의 긍정적인 표현.

그리고 점점 진화하는 댓글들 (짤 대신 글로)

└ 부모님께서 진짜 빠듯하시겠다!

 

??? : 우리 아들 진짜 징하네 ㅠㅠ

 

7. 교수님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모르겠어서 그래요..

배운 거는 맞죠? ㅠㅠ

 

 

8. 어느 대학 교수님의 카톡 프사

 

 

대학생 여러분 화이팅!

과제랑 사귀더라도 잠이랑 이별은 하지 말기로 해요

 

피식대학 아닙니다 배용남 김민수 정재형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