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캡틴마블2 출연하는 박서준 해외반응 Park Seo-joon in 'THE MARVELS'

by 림츄 2023. 4. 26.
반응형

 

출처 : https://twitter.com/chevrefabuleuse/status/1646128753561706496?t=JVgTmHIBrg_QCuffcuZk4g&s=19

 

트위터에서 즐기는 염소

“박서준씨... 아이가 전업주부 엄마 손에서 안 자라면 범죄자 될 수도 있다고 했던 인터뷰 번역돼서 퍼진지 오래라 더마블스 티저 뜨자마자 해외에서 끌올돼서 털리고 계심 https://t.co/pjlm7mzSo4”

twitter.com

 

아이가 전업주부 엄마 손에서 안자라면

범죄자 될 수도 있다는 인터뷰가 번역돼서 퍼짐

난 또 마블 분장이나 연기, 인기에 대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반응인 줄 알았더니

구시대적 마인드 인터뷰에 대한 미국반응이었네;;

오징어 게임 떴을 때 이정재 음주운전 전력도 다 퍼졌더라

그래도 남배우는 다 잘되니 걱정ㄴㄴ

Film Updates사진에 대한 roman numeral 답

└그의 표정은 방금 부엌 밖에서 여자를 본 것 같다

ㅋㅋㅋㅋㅋ

외국인들의 돌려까기 ㅋㅋㅋㅋ

돌려까기인지 그냥 앞차기인진 모르겠지만 날 웃겼어

お母さんが家事をしないと、子供は犯罪者になります,だと

パク・ソジュン インタビュー 議論  ウォーキングママ

[인터뷰요약]

매거진 측은 '아내가 직업없이 가정을 돌봤으면 하냐'고 물었고 

이에 박서준은 "그건 변하지 않을 것 "이라며 

"제가 그런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제 아이도 엄마손에 자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그는 "어렸을 때 평생의 관념이 정립된다고 하더라.

사랑받지 못한 아이는 성인이 돼 문제가 생기는 듯 하다.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거나 극단적으로는 범죄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하고는

"저도 좋은 아빠가 되겠지만 특히 아이 옆에는 엄마가 있어야 한다"

.

.

 

 

박서준 승무원 찌라시 뒷담화 이서진 최우식 스타병 강하늘은 착하다고 인성논란 여혐남배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