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웃음사냥꾼] 토요일 워크샵 다 참석하셔야 된대요

by 림츄 2023. 11. 26.
반응형

 

4조 입니다

우리 팀 팀워크 오진다 ㅎㅎㅎ

빨리 빨리 빨리 !!!!

계란 안깨지게 밟고 건너기

점심시간 꿀맛

(메뉴가 왜 다 계란이지...ㅋㅋㅋ)

아씨 지고 있잖아! 부장님 어디 간거야 ㅡㅡ

부장님 이거 하는 중

깔깔깔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다 ㅋㅋㅋㅋㅋ꺄르르르릌ㅋㅋㅋㅋㅋ

너무 친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길 잘했어 ㅋㅋㅋㅋㅋ

빨리 빨리 ... 아, 뭐야...

야 우리 조 진짜 잘하자

아까 3조 봤어? 손으로 넘어뜨리는데

왜 반칙 아무도 말 안하냐고

끙차 끙차 끄으으응

아 ㅡㅡ 앞으로 좀 붙으시라고요

뒤에는 자리 없다고요 ㅡㅡ

저녁먹기 전에 한 컷.jpg

조 부장님 저런 면이 있었어??ㅋ

소중한 인연....//

메달 수여식

참가상...

 

=============================

내 웃음 벨 ㅋㅋㅋㅋㅋㅋ

특히 '너무 친해져' 와 '조 부장님의 저런 면'이 날 미치게 함 ㅋㅋㅋ

다음 날 회사 출근했을 때 다시 어색해지는 국룰까지 ㅋㅋㅋㅋ

 

 

출처 다음 카페 인기글

워크샵 준비물 하는 일 계획 일표 생활계획표 ppt 발표 회의 참가 밤에 하는 노래방 회식 참가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