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22똥괭이네] 비닐을 사랑하고 소이한테 쪼는 앰버가 귀여워

by 림츄 2022. 11. 26.
반응형

영상마다 최애가 바뀐다는 마성의 유튜바 [22똥괭이네]를 아십니까?

저는 좀 다릅니다.

제겐 영상마다 최최애가 바뀔 뿐 모두가 최애입니다.

타하하하핫!!

강아지를 키웠던 내겐 고양이는 가깝고도 먼 존재.

"고양이들아, 너넨 무슨 생각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무지 알 수가 없는 고양이들을

늘 배우는 마음으로 보고 있..//

오늘은 목소리 고운 찡찡이 앰버를 보고시풔!

거기에 소이를 곁들인///

 

[앰버의 하루] 오늘 날씨 추웡

 

안보이겠지만 앰버입니다ㅋㅋㅋㅋ

비닐을 좋아하는 앰버는 벌써 비닐 안에 들어가있쥬

뽀시락 뽀시락거려서 좋아한대유

어떻게 이리 귀여울 수 있지?

비닐 안에서 이삼님 손가락 잡아보려는 핑거헌터

즐기는 것도 잠시 쪼꼬미 소이가 왔어요

사실상 서열 상위권인 쪼꼬미 소이

ㅋㅋㅋㅋㅋㅋ앰버 눈 봐 ㅋㅋㅋㅋㅋㅋ

골목길에서 일진만난 것 같잖아 ㅋㅋㅋㅋㅋㅋ

슬쩍 눈치보기

다행히 일진소이님이 못보셨어 ㄷㄷㄷㄷㄷ

이 때의 긴장감은 ㅋㅋㅋ영상에서 봐야 ㅋㅋㅋㅋㅋ

휴===3333

다행히 못보고 간 일진 소이님 ㅋㅋㅋㅋ

가고나서 생각하니 저 쪼꼬만 소이가 너무 어이없음

승질만 드릅게 싸납지 덩치로는 상대도 안되는게

흥칫뿡이다

무서워서 피하는 게 아니라 참는거다, 참는거.

앰버는 언니니까

근데 헉!!! 눈 마주침!!

ㅋㅋㅋㅋㅋㅋㅋ

앰버 움찔!!ㅋㅋㅋㅋㅋ

고개돌렸다가 쏘이랑 눈마주치고 진짜 놀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짤에서도 느껴지는 당황스러움

빠르게 고개를 돌려보지만

이미 소이는 봤쥬? ㅋㅋㅋㅋㅋㅋ

속으로 자기 욕하는 것도 왠지 알아챈 것 같쥬?

뭘 봐! 왜 봐! 끄아아아아앙!!!

언니 때리는 동생, 동생 피하는 언니

근데 워낙 쪼꼬매서 딱히 타격은 없는 것 같은데

(직접 맞아보고 얘기해드리고 싶군요)

다들 쏘이 성질머리에 그냥 피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근데 쏘이야.

이 날 앰버언니 생일이었숴ㅠㅠ

새, 생일빵이었니?

그렇게 한바탕 소동이 끝나고

집사님한테 털공을 조공받은 앰버

울 앰버는 털공을 차암말로 좋아한답니다잉

아니 무지무지무지 사랑한대요///

but

이번에 준 털공이 너무 쬐꼬매//쏘 타이니

타이니 털공이 자꾸만 사라지는 마법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굴려봅니다

열심히 굴렸으니 목이 좀 마른,

그래서 물을 마시는,

그러나 엉덩이가 쪼끔 무거운 앰버리멤버

(집사님이 임씨라 임앰버임앰버이맴버리멤버...♥)

핑크젤리를 집사님에게 내어주는 사랑꾼이쥬

우리 앰버가 천상의 목소리로 찡찡거리며 이삼님 부르는 거 꼭 보세요

22똥괭이들 모두 이삼님을 사랑하고

이삼님도 22똥괭이들을 사랑하고 그래서 몸이 여러개였으면 좋겠다는 말,

뭔지 잘 알겠다는 ㅠㅠ

그렇게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유튜브 채널,

사랑이 넘치는 [22똥괭이네] 앰버였습니다'ㅁ'ddd

https://www.youtube.com/watch?v=XnA2ys1IMII

고니 이백이 움짤 복층집 테라스 평수 대형평수 이사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