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리얼리티쇼] 카다시안 따라잡기가 재밌는 이유

by 림츄 2020. 1. 31.
반응형

지금의 거대한 카다시안 패밀리를 그리고 셀럽 킴 카다시안을 만들어준 리얼리티쇼!

Keep Up With The Kardashians

(킴을 만들어준 건 리얼리티쇼인지 비디오인지 조금 헷갈;;)

킴 카다시안이 워낙 유명하니 모를 순 없지만

그녀가 출연한 리얼리티 쇼에는 별 관심이 없었다.

딱히 보고 싶은 생각도 없었고.

(옛날 컴퍼치션 치열했던 아메리칸 넥스트 탑 모델2 이후 리얼리티쇼 잘 안봄;)


그런데 종종 내가 가는 카페나 다음 인기글에 카다시안 따라잡기가 인기 있었던 이유, 하면서

짤들과 설명들이 올라오곤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웃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내 정서와 안맞는데 웃김 ㅋㅋㅋㅋ

겁나 자유분방하면서 미국스럽고 그들의 부가 부럽고..... 여튼 진짜 재밌어서

왜 인기 있었는지 알 것 같았다.

내 정서와는 안맞지만 그들 정서에는 맞으니 얼마나 재밌었겠는가.

그래서 그런지 호기심이 동해 보고 싶어졌다.

보고싶어!! 서 막 여기저기 찾아보고 다녔다.

토렌트도 가보고 클럽박스도 가보고 그러나 영상도 없고 자막도 없음.

그렇기 때문에 포기.

(고작 이 정도의 간절함이었다 ㅋㅋㅋㅋㅋ)

없다니 어쩔 수 없고 돈 내고 보긴 너무 아깝고;;

그러다 보니 영어를 잘하고 싶고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은 해봤는데 별로임;; 재미가 업스 유머감각이 없..ㄴ.. 내 기준에서 되게 별로. 그리고 예시가 구식임.

결국 시원이도 남자니까 남자들만 재밌어하는 농담을 하는거겠지.

.

.

;;;;;

이런 갑자기 아무말대잔치.

시원스쿨을 진짜 샀으나 하다보니 하고 싶지 않아져서 큰일이다ㅠ

여튼!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이 왜 재밌는지 알았다


일단 화려하고 어마무시한 그들의 가족들

시즌이 바뀌면서 가족들이 많이 달라졌다



제일 달라진 건 패리스 힐튼 옆에 서 있던 킴이지.

신기하다.

정말 사람 앞날은 모르는 것 같다.

출연자 :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 

카일리 제너 (Kylie Jenner) 클로이 카다시안 (Khloe Kardashian) 

코트니 카다시안 (Kourtney Kardashian) 켄들 제너 (Kendall Jenner)

롭 카다시안 (Robert Kardashian) 브로디 제너 (Sam Brody Jenner) 카산드라 마리노 

버트 제너 브랜든 제너 크리스 험프리스 크리스 제너 (Kris Jenner)

킴 카다시안 따라잡기 살짝 살펴보자


엄마 방에 봉 설치해서 기쁜 엄마

전남편 줘패는 킴 카다시안 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 입 앙다뭄

클로이 카다시안 : 세상에 저거 킴 몸이랑 똑같아

동생 코트니랑 말싸움하다 열받아서 물건 집어던지기

어금니 꽉 깨물고 던지는 ㅋㅋㅋㅋ

엄마와 원숭이의 조화

제일 늦게 왔으면서 센터 차지하려는 킴을 밀어내는 패밀리

코트니 카다시안 : 쟤 엉덩이가 쿠션 역할을 하는 것 같아

우는 얼굴이 재밌는 킴

그걸 찍는 언니 동생 ㅋㅋㅋㅋㅋㅋ

장모님 앞에 올누드로 나타나는 사위

2층에서 엄마한테 물뿌리는 카다시안즈

엄마 레알 빡치고 딸들 다 튐 ㅋㅋㅋㅋ

이게 가능한거임? ㅋㅋㅋ와씨

왜 미국에서 킴 리얼리티쇼가 인기많나했더니 나도 영어되면 볼 듯

어이없게 재밌네


킴 카다시안 한글자막 torrent 무료다운 첨부파일 시즌 1 제너 아버지 불화 차별 편애하는 korea su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