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김종국의 팔걸이가 된 송지효 spartace couple

by 림츄 2019. 6. 18.
반응형

[런닝맨] 김종국을 위해 어깨를 내주는 송지효

RUNNINGMAN 190616 

SongJihyo KimJonggook Spartace Couple love moment gif lover

일단 미션하기 전 긴장하는 송지효보며 웃는 김종국으로 짤 시작 ☆


둘이 같은 팀이 되어 미션을 하라 했을 때 나도 긴장.

달리고 싸우고 하는 게 아닌 말로 하는거라 긴장했나 봄.

과연 저 둘이 잘할 수 있을까?

내 새끼 발표회 기다리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팀들이 계속해서 세일즈를 해나가고 황당하고 즐겁게 보고 있는데

???

송지효 어깨에 올라와있는 낯설 팔

옆에만 서면 자연스럽게 어깨를 내주게 된다는 김종국의 마성의 팔이잖아...?

(유재석&하하 피셜ㅋㅋㅋ)

늘 그랬듯이 하하한테도 걸쳐놓음.

지효언니도 예외는 아니었나 봄ㅋㅋㅋㅋㅋㅋ

옆에만 있으면 다 걸쳐놓는건가?

저런 자연스런(?) 모습이 신기해서 캡쳐해봤다. ㅎㅎ

마무리는 형을 안타까워하는 두 사람으로 끝


jihyo unnie jonggook oppa hand grap shoulder 사귀는 증거 la 밀회 파파라치 paparazzi 찍혔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