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머니게임] 뒤죽박죽 요지경 유진한 세상 (스압)

by 림츄 2020. 3. 3.
반응형

유진한(유태오)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지금,

(코로나 때문이 아니라? 그건 괜춘. 백수라 집순이임//)

그냥 여기저기서 마구마구 짤을 모아왔소

보다보니 반복되는 짤이 많아 너무 놀랐지만

그건 아무래도 본 것도 새로워보이게 만드는 

치명쎅씌빠워 유진씨★때문이겄지

머니게임 짤로만 순서없이, 움짤gif, 이미지jpg

구분없이 마구잡이로 올려보겠소(음메-)

혜준이 거의 노려보다시피 쳐다보는 거 

진짜 미추어버리겠네

으른남자다잉///

겁나 섹시하게 생각하는 검은 목폴라남

혜준이 보러 온 유진한,

제대로 디펜스하는 채이헌이

...이 심장이 누구때문에 끓어오르고 있는지

아직 모르는 채이헌이~ㅋㅋㅋㅋㅋ

어깨 톡톡 치고 돌아보면 손가락에 볼 콕☆

... 해 보고 싶다

역시 남자는 어깨

-허벅지, 옆통, 키, 얼굴, 헤어스타일, 등빨이죠


혜준이 보고 반가워서 올라가는

저 한쪽 입꼬리보소

어떻게보면 야비해보이는데 진심 반가운거쟈나

쒸익쒸익

다 받아줄 것처럼, 모든 걸 꿰뚫어보는 듯한 혜준이(심은경)

거기에 자존심이 상한 꼬맹이 유진한

이 보정하신 분 진짜 금손 아니오?

무슨 마피아 영화에 나오는 아시아 갱두목 같잖아>ㅁ<

진짜 까리하다잉

느낌 OK

분위기 OK

눈빛OK 보정OK 나는KO패

14화에서 있었던 벤치씬

팩소주 빨대로 나눠먹었다고!

간접키스했다고!

아주 그냥 자지러졌던 그 날

생각난다..... 내 주접...


나를 머니게임이란 드라마로

인도해 준 마성의 그 장면

사람을 그런 눈빛으로 똑바로 쳐다보면 돼, 안돼?

병원씬

병문안 온 혜준이 그리고 독기빠진 유진한의 눈빛

근데 유진아,

너가 목숨걸고 혜준이 구해준 것도 맞는데

너 때문에 혜준이가 그런 상황이 된거쟈나

그렇다그... (쭈굴)

흑백은 더 치명적

뭔가 긴장된 어깨 ㅋㅋㅋ

...참.. 귀엽다...

세상엔 금손이 너무 많아

어떻게 이런 짤을 만들 수 있지?

이 짤은 한 24332408번 봤더니

별 감흥없다 그저 각인됐을 뿐

생각해보면 참도라이 유진한

드라마니까, 너니까 봐준다잉

언제 수요일이 오나;ㅁ;

이번주가 마지막회라니 믿을 수 없어

자꾸 유진한 죽는다고 그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이 도는데

제발 낭설이길 ;ㅁ;

출처가 불분명하여 문제가 될 시 바로 삭제하겠소


머니게임 스포 대본 공구 유진한 죽음 결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