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1700만원짜리 '에르메스' 가방 들고 산책 나온 1살짜리

by 림츄 2020. 3. 8.
반응형

1700만원짜리 '에르메스' 가방 들고 산책 나온 1살짜리는

바로 카일리 제너의 딸 스토미

Kylie Jenner Daughter Stormi

셀럽하우스와는 다르지만 이건 오로지 셀럽의 자식들만

가능할 것 같아서, 그리고 너무 세계가 달라서 포스팅★

카일리 제너의 딸 스토미가 산책하러 나왔는데

들고 있는 가방이 품절대란이었던 에르메스 가방이라고 한다

와... 와...

1700만원에서 1900만원을 호가하는 명품백

저리 비싼 명품 가방을 1살이 들고 있는 걸 보니

확실히 사는 세계가 다른 것 같아 별로 놀랍진 않았다

예전에 이명박 손녀가 재래시장에 몽클레어입고 왔을 때가 더 깜짝.

그때는 서민코스프레할 때인데 그리 입고 나와서 많이 놀람 ㅋㅋㅋㅋㅋ


카일리 제너의 드레스룸을 보면 대충 그럴 수도 있겠다 싶음

가방이 작아서 그런지 아동용같기도 한데 아동용은 아니라고 한다

왜냐면 이 가방은 카일리가 클로이한테 선물받은 아끼는 가방이니까.

엄청 아끼는 가방이라 스토미한테 물려주려고 했었다고. 오호!

걸을 수 있게 되자 바로 물려줬나보다///

Pink Hermes Bag

에르메스 가방을 이렇게 함부로 하는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요새 가방없이 주머니에 핸드폰만 들고 다니지만

Chloe Kardashian Gift For Me라고 말해보고 싶다ㅎㅎ

끝맺음이 이상하지만 내일 떡볶이 사먹어야지

카일리 제너 남편 인스타그램 재산 올한해 수입 재벌 여성 사업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