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싹스릴반전

살인용의자가 된 아이돌 지켜주는 코디네이터 (사생팬)

by 림츄 2022. 8. 6.
반응형

연습생시절 전부터 오빠를 지켜봐왔던 사생팬의 다 내어주는 사랑

오빠 곁에 있고 싶어 나이도 속이고 코디로 취직해

어린놈들이 반말하고 일은 잔뜩인데 월급은 쥐꼬리만한 열정페이..

그래도 사랑해요, 오빠

그런 사생팬의 살인용의자건 말건 내 오빠 내가 지킨다

...이게 좋은건가...

쓰다보니 무섭기도 하고;;

여튼 장멤버 & 박코디 절대 지켜

 

비인기멤버 사생팬 후기 미친 범죄도 감싸안는 누명 대리출석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