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체능

[레전드] 야마모토 박과 나까무라 유ㅋㅋㅋㅋfeat.무한도전 상황극

림츄 2022. 1. 8. 22:48
반응형


[무한도전] 2006년 10월 28일 농촌특집 괜찮아유

잘 놀다가 지난 얘기하면 무서운데 ㅋㅋㅋ

명수네는 대대로.....

지난 얘기지만 말하기 싫은 비밀

말하지 말라는 이유가 있었구먼.

명수네 할아버지한테 많이 당했던 하하네와 준하네 할아버지

일본편에 선 한국인

솔직해서 친일파(?)

거짓말을 못해서 친일파(?)ㅋㅋㅋ


친일파와 함께 노는 속좋은 한국인ㅠ

친일파였지만 이미 돌아가신 고인이잖여!

욕하지 말라며 되려 호통.

아니 그럼 우리 고인은 고인이 아닌겨?

친일파 때문에 고생하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생각에 울컥.

몰아붙이는 한국인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고백해본다.

그려. 우리 할아버지 야마모토여!!!

..!!..


잠깐. 나만 죽을 순 없지.

근데 재석이네 할아버지 말이여

하지 말어.

명수네 집안비밀을 드러낸 재석네도 어쩐지 수상함.

재석이네 할아버지도-

그려! 우리 할아버지 나까무라여!

상황극 끗

ㅋㅋㅋㅋ 옛날 무한도전 상황극 끌어오는 중.

쓰면서도 친일파와 노는 속좋은 한국인들이란 말이 왠지 씁쓸한.

이 상황극으로 박명수 진짜 친일파였냐며 오해했었다는데 ㅠ

※상황극은 상황극일 뿐 오해하지 말자!

참고로 이명박 일본이름 츠키야마 아키히로래요. 그렇다구요.

그리고 친일파보단 매국노란 말이 맞다고.....


일본불매 일제강점기 일본여행 가지말자 방사능 신매국노 기레기 뉴스기사 믿지마세요 한국의승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