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홍김동전] 김숙이 말아주는 홍진경 30주년 디너쇼 feat.조세호

by 림츄 2023. 12. 13.
반응형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올해의 끝자락 12월의 홍김동전

홍김동전의 '홍', 홍진경이 데뷔 30주년을 맞이했다.

그를 축하하기에 역대 홍진경 분장 총집합 케이크의 등장과 함께

870억 부자지만 소소한 다이소 악세서리를 즐겨하는 

홍진경이 강렬한 빨강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멋지다 ~ 홍진경 ~ 워후 ~ 브라보!

 

30주년이나 이 방송계에서 버틴 웃수저 홍진경의

홍진경에 의한, 홍진경을 위한 디너쇼가 시작된다.

 

이런 분위기인 줄 모르고 발라드를 준비한

주우재의 노래가 빨리 지나가고

희극인 김숙의 진경 데뷔 30주년 디너쇼 START->

보조 랩퍼이자 댄서인 조세호씨도 함께 합니다.

 

93년도에 데뷔한 홍진경을 위해 93년도 곡!

철이와 미애 '너는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유재석 Step by step 향기가 나는 김숙의 댄스바이브

격한 희극인의 움직임 ㅋㅋㅋㅋ

조세호는 어디 회사 대리가 회식온 거 같음

만족스런 주인공ㅋㅋㅋㅋㅋ

베테랑 가수같은 김숙의 요염한 꿀렁거림

김숙 이사님의 생목 생라이브와

조 대리 랩 드갑니다

조대리 랩 할 동안 또 미친듯이 춤추는 김숙 ㅋㅋㅋ

아직 진경에게 보여줄게 많은 김숙의 노장투혼 ㅋㅋㅋㅋ

 

이제 다봤니?

아직 덜봤니?

 

 

그렇다면 2절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부르다 갑자기 시작되는 저글링 쑈쑈쑈

마! 저글링은 K-코미디언에겐 기본기술이다! 

왜 둘 다 잘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경아, 저글링은 재밌게 봤니?

그럼 이번엔 이거 어때?

훌라후프는 목으로 돌려야쥐!

★30주년 축하한다 진경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얗게 불태웠다 ㅋㅋㅋㅋ

힘들어서 영혼이 빠져나가는 중

ㅋㅋㅋㅋ그럴 수 밖에 없는 김숙의 무대였슴돠

감동받은 디너쇼의 주인공은

쑥 언니에게 뽀뽀를 해주었답니다//

진짜 몸을 아끼지않고 열심히해서 나같아도 뽀뽀해줬을 듯.

최고의 찬사였다//

------------------------------

홍김동전 1회부터 정주행 중인데 미친 재미dd

진짜 무한도전 생각나면서 아주 아주 꿀잼이다

홍진경 평창동 집 평수 내부 조세호 시계 주우재 여친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