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홍김동전] 조세호가 김숙과 다시 말아주는 홍진경 디너쇼

by 림츄 2023. 12. 15.
반응형

몸사리지않고 불태운 김숙의 축하공연에

감동받은 홍진경은 감사의 뜻을 담아 뽀뽀를 해주었고

그걸 바로 자랑하는 언니 김숙 ㅋㅋㅋㅋㅋ

나 예쁨 받는 거 봤지? 헤헤헤

하고 있는데~

갑자기 웃음터진 두 사람

왜?

조세호가 이쁨받을 준비를 하고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쁨받겠고 말겠다는 희극인 조세호 출격

근데 그로기상태의 김숙을 가미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내가 보조였지만 이번엔 누나가 보조하셈

김숙은 너무 지쳤지만

저글링 쇼에 필요한 오재미 챙겨 따라나간다 ㅋㅋㅋㅋㅋㅋ

힘들지만 할 땐 또 제대로 해야지

 

간주 나갈동안 페트병 차력쇼---!!

찌그러진 페트병을 코로 펴기!

성공하는 코세호!

노래가 시작되고 손발 척척맞는 희극인 남매의 댄스댄스

ㅋㅋㅋㅋㅋ무대 체질인 조세호의 조혜련 댄스

진짜 조혜련 아나까나 댄스는 분위기 띄울 때 제격인 듯 하다

다재다능한 후배의 끼를 보여주고 싶은 김숙의 선배미

조세호씨 엉덩이 잘 보이시죠??

우랏챠챠챠챠챠!!!!!

개그맨들 필수 기술 엉덩이로 나무젓가락 반띵하기

반띵한 젓가락은 바로 주인공에게 배송

홍진경씨는 아주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혹여나 축하공연에 틈이라도 생길까

곧바로 이어지는 숙이의 마임 show

어설픈 것 같은데 은근 잘하는 김숙의 마임

주우재&장우영도 반한 그 마임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이깁니까?

 

조세호와 함께 하는 쇼핑백 마임

진짜 무대를 찢어놓으셨다

척하면 척인 코미디언 듀오의 아낌없이 주는 축하무대

이번엔 세호가 훌라후프 목으로 돌려볼래?

하지만 대차게 실패.

그럼 내가 돌릴게!

30주년 축하한다 진경아!!!

세상이 뱅뱅뱅

노래하는 조세호,

서커스하는 김숙의 축하무대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호도 홍진경의 이쁨을 받았다고 합니다//

---------

홍김동전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아니 네 번, 백 번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