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드디어 아들 낳은 중전 !!

by 림츄 2023. 4. 10.
반응형

인터넷 좀 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짤 중 하나인

 

아들낳은 후궁과

딸 낳은 중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와닿는 짤과 사족에 미친듯이 웃었었는데

이 짤의 후속이 나왔습니다.

바로 

 

☆ 드디어 아들낳은 중전 ★

 

완전 경축드려요, 중전마마!

ㅋㅋㅋㅋㅋㅋ

아- 뭔지 알겠어. 뭔 느낌인지 알겠어.

느낌이 파바바박 왔어!

 

아드님과 행복한 한때

박지훈 중전마마 곱다

행복하시옵니까?

그러나 절대 대비는 되지 못할 상이라고..

 

ㅠㅠ

 

 

모바일배려

정통 왕세자빈길 걸어온 중전이고 세자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어서 후궁이 있더라도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살았을 것 같은데,

나이들기 전에 병으로 왕보다 먼저 떠날 것 같음.

절대 대비는 되지 못할 상...

 

 

서사 미쳤...

근데 뭔지 알겠어...ㅠㅠ

중전 죽고나서 이제 왕이 폭군이 되는거겠지?

나 이런 웹툰이나 소설 본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다음카페 인기글

출처 : https://theqoo.net/square/2768084241

 

로맨스소설 추천 시대극 리디북스 팬픽 알페스 방탄소년단 bts 엔시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