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Zlatan Ibrahimovic

by 림츄 2017. 8. 24.
반응형

 오랜만에 즐라탄 짤 털~~~*

내가 한창 축구에 빠져있을 때 FC바르셀로나랑 다비드 실바가 있던 맨시티를 좋아했는데

물론 그 때도 즐라탄은 FC바르셀로나에 없었지만 그래도 좋아했음.

완벽하게 짐승남임.ㅋㅋㅋ

섹시파워맨!

근데 뭐랄까 자기가 장난치는 건 괜찮아도 자기한테 장난치는 건 싫어하는 그런 짤들이 보여서 흐음..

뭐 어차피 서로 장난치고 그럴 사이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

 

혼자 걱정 쩔ㅋㅋㅋㅋ

다시 축구를 핥기엔 내가 지쳐서 그냥 짤만 풀어야지~~ 이히히히

  

 

 

 

  

  

 

 

 

 

 

 

 

 

 

 

  

 

 

 

  

 

 

 

 

 

 

 


 

 

 

 

 

 

  

그리고 뭐랄까... 남자들과의 케미가 장난아니랄까.. 우훗[음흉]

특히 막스웰...에이.. 다 지나간 망상들.....[ -_]


다시 보니 반갑구나

Soccor Player Zlatan Ibrahimovic Son Maximilian Ibrahimovic Vincent Ibrahimovic MAN U Manchester United FC Barcelona Messi Iniesta Gerard Pique Cesc Fabregas Tottenham Hotspur FC Arsenal FC Manchester City FC Liverpool Chelsea Westham United  Maxwell Andrade Bromance BTS soccor man kiss you hug and i dont nkow 축구선수 팬픽 다량 보유한 사람 만나고 싶다 특히 떡대수 폄범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