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셀럽뉘우스

제이크 질렌할 전화 안받는 봉준호

by 림츄 2019. 7. 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유튜브 인터뷰 中

바쁘고 성공해서 제이크 질렌할 전화 안받는다는 봉준호ㅋㅋㅋ

는 넝담~ㅋㅋ갑자기 급진지

위트넘치는 미국남배우 제이크 질렌할

한때 좋아했던 오빠였는데 내한한 줄도 몰랐....ㅠㅠ

문재인 대통령이랑 트럼프랑 김정은 보느라 몰랐어 미안해

(알았어도 별 방법은 없지만)


스타병 봉준호 감독 난리 파파라치 비하인드 개인적인 봉봉봉 할리우드 뒷이야기 부인 딸 아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