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셀럽뉘우스

제니퍼 로렌스랑 니콜라스 홀트 파파라치 외

by 림츄 2019. 6. 14.
반응형

[헐리우드 커플] 제니퍼 로렌스 & 니콜라스 홀트

Jennifer Lawrence & Nicholas Hoult

약혼까지 했다가 이젠 각자의 삶을 알아서 잘 살고 있는 그들이지만

한 때 정말 좋아했던 커플이라ㅠㅠ 

오랜만에 추억에 잠겨서 포스팅.

공항에서 장난치는 파파라치

집에서 놀고 있는 두 사람

키스하는 파파라치 움짤

엑스맨 촬영 중

설렘짤

또 뽀뽀

니콜라스 뭔가 어색 ㅋㅋㅋㅋ

영화 속 한장면같은 커플짤

파티중인가? 둘이 꼭 붙어서 꽁냥꽁냥


코믹콘. 남친 팔뚝 팍팍

개구진 제니퍼 표정을 보고 있는 니콜라스

니콜라스 홀트보며 멍뭉미 쩌는 제니퍼 로렌스.

내가 이 움짤보고 입덕함. ;ㅁ;d

암사선사주거지에서 밀회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 어릴 때 소풍갔던 그곳과 비슷해서 ㅋㅋㅋㅋㅋㅋ

누워서 니콜라스 수염 확인.

한강(ㅋㅋㅋㅋ)이 보이는 곳에서 조용히 책 읽는 두 사람.

(한강아닙니다. 아는 강이 대동강, 한강, 양쯔강이라ㅋㅋㅋ막이래)

공원에서 여유즐기다 손잡고 집에 가기

뽑호♥짤로 마무리.

서로 행복하세요.


재결합은 늦었고 불륜은 안돼 루머없이 바람도 피지말고 결혼생활 잘하소서 키스짤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