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V리그] 도로공사 vs 현대건설을 보는 나

by 림츄 2019. 1. 3.
반응형




짤로 푸는 오늘의 나



2019년 1월 2일 도로공사 vs 현대건설 여자부 개인적인 리뷰







나는 여자배구에 입문한지 얼마 안된 신생팬이자 백수로


모든 배구 경기를 집에서 챙겨보려하고 있다.



어느 팀을 응원할까 고민하다 박정아, 너로 정했어! 해서 지금은 도공팬.


도공 경기뿐만 아니라 다른 경기도 챙겨보면서 응원하고 있다.


특히 계속 연패를 달성해가던 현건 경기를 볼 때는


아, 진짜 범실만 없으면 어떻게 좀 이길 것 같은데.... 하는 순간에도 계범실해서 안타까웠음.


근데 정말 범실로 1세트를 줄 만큼 겁나 범실해서 짐.



이도희 감독의 괜찮아, 괜찮아를 들으면서 모두가 진짜 괜찮은걸까??란 의문 들던 와중


알레나없는 인삼팀상대로 드디어 1승을 거두고! [이 때 진짜 기뻤음]


그 후 또 내리 지다가ㅠㅠ






오늘,(190102)




나의 최애팀 도로공사 vs 현대건설 의 경기가 치뤄진 것이다. 






구단순위


4위 도로공사 승점 29 (3위와 2점차)


6위 현대건설 승점 5 (1승한 상태)










아~~~ 오늘은 좀 편하게 봐야지 (건방)



5위인 알레나없는 인삼팀한테 끌려다니며 겨우 3점 챙겼으면서 거만 또 거만


설마 또 끌려다니겠어? 

[건방져서 죄송합니다]




승점 3점은 따놓은 당상이니 일단 동시간대 하는


흥국생명 vs GS칼텍스 경기부터 보자


(경기가 먼저 시작한 것도 있지만 도공이 이길거라 생각하고 겁나 여유부렸음)






요새 날아다니는 흥국이니까 오늘도 이기겠지?



그래, 꼭 이겨. 이겨서 우리 도공 3위로 올라가게 해주세요, 제발염!


(도공이 3점 먹고 GS가 승점 0점이면 3위로 올라감)




마음대로 관망잼









흥국 vs GS 경기 보는 中





어, 흥국..? . .. .. 왜... 왜 때문에...

.

.




아, 맞다. 흥국이 가끔 초반에 지다가 뒷심 발휘하더라. 


그래, 그래.


어차피 내 최애는 도공이니까 도공 경기나 챙겨보자긔//













도공 vs 현건 1SET 도로공사팀의 승리.









역시 이변이란 없어 ㅋㅋㅋ


오늘 쉽게 쉽게 가자!


정아도 쉬게 하고 신입선수들도 넣어주고~


우루롹키~~~ 씬나는 배구경기~










도공 vs 현건 2SET 시작






후후....


현건 수비 좀 하는데?


오늘 뭔가 다르네.. 후후









그 사이 흥국 1set 짐.







내 팀도 아닌 흥국....주르르륵...




2세트에서 자, 잘해야돼, 흥국아.



응원메세지(?) 남기고 다시 도공 경기보러 컴백








2세트 - 현건에게 밀리기 시작하는 도공








??????








GS 칼텍스 팬인 언니





"2세트 현건이 이길 것 같은데?ㅋㅋㅋ"










아아아어어어엉.


현건도 세트 하나는 이겨야 할 맛이 나지.


괜춘괜춘. 흐흐흐


아니면 반전으로 도공이 이길 수도 있고






반전없음.





세트스코어 1:1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오늘 기운이 범상치 않아.






그러나 승부는 3세트부터!








3세트 시작★





















냐, 아냐.


팬으로써 무너지면 안돼. 여기선 내가 더 힘있게 응원해줘야 해!







도공, 잘한다! 잘한다아아아! 잘해라!!! 잘해라아아!!










클러치박 박정아!


배구천재 배유나!


비디오 판독 하쥐뫄!!



.

.

.





어?







밀리는 도공. 경기 리듬은 현건으로->







to the









그만훼. 이제 그만 여유부리고 제대로 하자.











3세트 종료 직전



(지기 직전)






지는 걸 믿을 수 없던 나, 현실부정의 시작




지금 도공 경기가 중요한 게(?) 아니라 흥국이 어떻게 됐는지가 더 중요하다그!!!


도공이 이기면 뭐해! 흥국이 지면 3위가 안되는데!


얼른 흥국 응원하러 가야한다그!!



도공이 질 것 같아서 못보는 게 절대 아니라그!! (ㅠㅠ)




그러나 




끝이 보이는 흥국 vs GS....... 



세트 스코어 0:2로 칼텍스가 이기고 있던 3세트.









으으으으읍ㅠㅠ 흥국도 질 것 같쟈나ㅠㅠㅠ








내 차애가 칼텍스인데 최애 도공을 위해 흥국을 응원했는데ㅠㅠ


차애를 갈아서 최애를 순위경쟁 시키려고 내가! 내가!! 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렇게 흥국을 응원하고 있는데!!!




파이널리






3:0으로 흥국생명의 패배






GS팬 언니 : 야ㅋㅋㅋ 이러다가 네가 응원하는 팀 다 지는 거 아냐?











아무말 없이 도공 vs 현건 4세트를 시청







현건의 수비를 본 나









어우 진짜 도공을 상대로 왜그래 아 진짜...



저번 경기까지는 안그랬으면서 오늘 왜그래 진짜ㅠ






그 속에서 찾는 희망







히히히히 아직 몰라 히히히



4세트 이기고 5세트 가서 3:2로 이기는 거야^ㅁ^


승점 1점이 아쉽지만 2점이라도 따서 추격하는 게 어디야? >ㅁ<dd


(아직도 정신못차림)






b

u

t








역전에 역전








저걸 막아?


수비 또 수비






원망 of 원망






이런 씨!



현건이 2승을 하길 바랬지만 도공을 상대로는 아니었어!



내가 원한 건 이런 게 아니었다고!!





안돼!





제발!










세트스코어 3:1 도로공사의 패











아...














아....







아..














아아아악!!!!!!!!











이게 무슨 개망신이야!! 


[영화 타짜 中]






내가 도공 순위권 싸움해야한다고 언니한테 씨부린 게 얼만데!!ㅠㅠ


현건전 여유있게 이기고 배구 올스타전 즐겁게 볼거라고 씨부린 게 얼만데!!!!





설마 설마하던 일이...아....



도공이 못했고 현대가 잘했음.


진짜 현건 수비와 신인 정지윤 엄지척


갑툭튀(?)한 신인 정지윤은 생각못한 복병이라 치자


산만 그 자체.. 다들 지친거야? 그리고 왜 이렇게 우겨ㅠㅠ 그만훼ㅜㅜ



오늘 경기 진짜... 하ㅏㅏㅏ.....



보는 내가 힘들 정도로 다들 지침.


사실 감독과 선수의 잘못없음.


여기서 가장 큰 잘못은 근방지게 당연히 이길 거라 생각한 내 잘못이다.





현대건설은 양효진 선수에게 현대 힐스테이트 하나 주세여.


저도 주세요. 저는 용인에 살고 싶으니 용인 현대 힐스테이트 55평형 주세요 [세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대건설에게 박수를.







오늘 응원한 도로공사와 흥국생명이 다 지면서 의욕상실과


밖에 나가면 경기 다 졌다고 손가락질 할 것 같은 과대망상에 시달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ㅋㅋㅋㅋㅋ




와..하하하..



당분간 여자 배구 보는 거 쉬어야 겠다.......










채널돌리다_배구_채널을_보게_된_나.gif





※ 신상팬 입장에서 20% + 배.잘.몰 입장에서 40% + 도공&정아 팬 입장에서 45%,


도합 105%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