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스캐] 끝이 보이는구나 feat.스포짤

by 림츄 2019. 1. 20.
반응형




[sky캐슬] 끝이 보이는 스카이 캐슬 feat.스캐짤



8회부터 본격 본방사수하다 혜나가 떨어진 시점부터 이건 내가 볼 드라마가 아니야, 

너무 무섭잖아! 하며 덜덜 떨었는데.. (혼자보고 있어서 더 무서웠음.)

그런 스카이캐슬도 이제 슬슬 끝이 보인다.

나한테는 혜나의 죽음이 이 드라마에서 절정이었는지 전만큼 긴장감도 없고

드라마가 살짝 늘어지는 기분도 들고 처음과 달리 애잔하고 불쌍한 사람들이 늘어가 마음도 이상하고 그렇다.

(확 몰입한 캐릭터가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보다)


그 사람들이 어떻게 될런지 빨리 결말이 알고 싶기도 하다가

어차피 답은 나와있고 해결해가는 과정이니까 그냥 봐야지하는 지금.


수많은 추측성 글과 결말 관련 스포들을 봐도 늘 빗나가기 일쑤여서 맘 편히 기다렸다 보는 게 나을 듯하고 

별 거 없는 내 블로그에 폭발적으로 방문객수가 늘었던 스캐 중반부와는 달리 점점 줄어드는 거 보면

다른 사람들도 이젠 결과를 지켜보는 단계가 아닐까 싶다.

 

어떻게 끝나든 시청자 입장에선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데...

제발, 노콘준상과 어머니, 곽미향이 하하호호 사이좋은 고부사이가 되는 등의

어거지 해피엔딩만은 아니기를!!

겨우 정신차린 승혜가 노답 차교수에게 다시 돌아가는 그런 불상사는 없기를 바라며


금은 오직




황우주 즉각 석방하라!! ;ㅁ;



우주나 좀 석방시켜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예빈이도 좀 챙겨줬으면 ㅠㅠ

오늘 곽미향한테 딸은 예서 하나 뿐인 듯 얘기해서 너무 슬펐단 말이야

예빈이도 있잖아;ㅁ; 그냥 작은 딸 아니고 사랑하는 딸이잖아ㅠ

나중에 효도하는 자식보면 어릴 적에 사랑못받은 자식이더라ㅠ

(너무 갔군)

우리 착한 예빈이도 좀 챙겨줘요, 어머니


우주와 예빈이 말고 다른 내용은 그냥 가만히 기다리기로.

(기다리지 않는다고 해서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님 ㅋㅋㅋ)




이제 마지막으로 스캐짤 몇 개 올리고 마무리해야지.






수요없는_공급_짤.gif





그리고 우리 준상씨, 노콘준상에 이어 새로운 별명이 나왔음.


바로 "노털준상"








스카이 캐슬 최대 피해자 갑



이사장 조카였나? 그 선생이 있으니 그리 피해자는 아닌 걸로~




사연있는 남자인 줄 알았는데 그냥 월급쟁이었던




 조선생.ㅠㅠ

인터넷에선 가터벨트 차고 있는 모습(?)을 김주영쌤한테 들켜서 

암말 못하고 하수인으로 살고 있는 거 아니냐고 했는데 아니었구나.. (당연히 아니짘ㅋㅋ)

고급아파트에 넘어간 남자, 조선생.

그려. 서울에 저런 고급아파트 사기가 어디 쉽냐. 그려그려




스카이캐슬 오늘자 가장 반가웠던 인물




로라정.


아직도 귓가에 멤도는 "잠깐만요! 제니풜 맞죠? 벌즤니아 주 페어펙스 살던?"

살인 용의자였던 김주영에게 아무렇지 않게 말 걸었던 용자

다들 반가웠다고ㅋㅋㅋㅋㅋㅋ




???:예서는 멘탈이 약한 아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ㅋ

몇 십억을 줘도 아깝지 않을 살신성의 김주영쓰앵님.

사람들 뒷조사하고 시험지 유출하는 대신 처음부터 이랬으면 좋았을 걸.

그러면 스카이 캐슬은 해피했잖아

ㅎㅎㅎ


저 사진은 아내의 유혹 당시 실제 아역을 위해 교복을 입은 모습//

아역과 성인역에 갭이 전혀 없는 연기천재 김서형.

진짜 악마가 속삭이는 줄 알았던 저번과 달리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능!



그나저나 스카이캐슬 19회 축구 중계랑 겹쳐서 결방한다던데 진짠가 아닌가.

도대체 어떻게 되는겨.

김주영이 딸 케이와 동반자살한다는 결말. 곽미향이 김주영대신 죄를 뒤집어 쓴다는 결말. 이 맞을까? 그럼 그 동안 그레이스켈리는 무슨 의미였던걸까? 혜나는 한서진의 친딸이 아니었던 것으로. 일부러 퍼뜨린 스포에 넘어간건지 제작진이 대본수정을 한건지 혜나는 자살맞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