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축구] 고전이 된 축구짤짤짤짤

by 림츄 2019. 6. 14.
반응형

[축구] 이젠 고전이 된 축구짤짤짤

박지성보려다가 산넘고 물건너 다비드 실바까지 응원하게 된 소싯적.

그게 언젠지 모르겠지만 그땐 진짜 축구영상도 많이 보고 관련 짤도 열심히 모으고 했었는데.

냄비근성 어디 안간다고 지금은 ....안...봄....

어쨌든 그때 모아놨었던 축구고전짤들 임돠//

------------------


여기는 해운대ㅋㅋㅋㅋ

해운대를 거니는 독일 축구 국대들

거친 어부바

마드리드 병원의 잘생긴 간호사들에게서 친절한 서비스 받는 중인 다비드 비야

아픈연기하지마시고다비드비야씨밥세끼꼭챙겨드세염

국대일 땐 겁나 친해보였는뎈ㅋㅋㅋㅋ

마라도나씨익

 ㅋㅋㅋㅋㅋ어떤 블로거가 쓴 글 보고 완전 뒤집어졌던 짤ㅋㅋㅋㅋ

스콜스의 "내 팬의 악수를 거절할 순 없지" 였었나? ㅋㅋㅋㅋ

트렁크가 날라가던 말던 악수하는 거 보고 완전 울었음ㅠㅠ

딩요와 함께라면 경고받아도 즐거운 축구교실

옷맵시 칭찬하는 고급양장점 직원


딩요와 카카

되게 순간포착이네. 좋아라

들리니, 내 마음이?

팀킬

호나우두의 발놀림

제코공주와 일곱맨시티 ㅋㅋ

이때 제코말고는 다들 키가 고만고만했었으니까ㅋㅋㅋ

지금은 어떤지 모름. 축구 안본지 오래돼서......

이 사진에서 주목할 것은 카시야스의 시선.

이래서 축구봄[??]

호나우딩요와 함께하는 즐거운 축구교실2 ㅋㅋㅋㅋ

완전 재간둥이구만


브로크백마운틴

이건 대놓고 마운틴.

리버풀에서 뛰는 페페 레이나를 만난 맨시티 다비드 실바.

손이 너무 조심스럽고 잔망스럽잖아//

역시 한때 내 남자★




축구선수 브로맨스 짤 키스 게이스포츠 GAYSPORTS GAYSOCCER 파브리케 세르난도 커플 여친 남친 결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