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V리그] 추억의 김박 소환 (박정아 & 김희진)

by 림츄 2019. 4. 9.
반응형

[V리그] 추억의 김박 소환


IBK기업은행 시절 박정아와 김희진이 함께 뛰었을 때의 김박.

사실 박정아가 도로공사 온 후로 배구를 본 사람이라 김박의 케미는 잘 모름//

그저 박정아 찾다가 김박 두 사람의 사이좋은 짤을 많이 본 것 뿐인데

이번 한태전(한국태국올스타전)을 보고나니 갑자기 김박이 보고 싶어졌음.

그래서 힘차게 구글링.


배구공 들고 있는 박김

기업은행시절 화이팅하는 김박

챔프전 우승 후 김박

메달 진짜 금일까?싶은 김박.

이로 확인하는 박정아 ㅋㅋㅋ알고보니 초콜렛이었다는 반전은 없...

이거 둘 다 너무 개구쟁이처럼 나와서 귀염귀염//


챔프전 우승 후 김박

기쁜 우리 김박

배구장 관련 공무원같이 나온 김박 ㅋㅋㅋㅋ


경청하는 박김

화이팅하는 박김

귓속말하는 박정아 김희진


공을 잡을박 공을 밀김

기업은행 시절 김박

4번과 10번

등을 맞대고

주먹 부딪히고 K-Heart 케이하트 ㅋㅋㅋㅋ뭐할때마다 케이붙이기

나무아미타불

국대가 어렵네요잉

소라먹으러 같이 놀러간 박정아 & 김희진

-----

두 사람이 그렇게 사이가 좋았다는데 ㅠㅠㅠㅠ

확실히 예전만큼은 아니겠지. 반이 달라지면 지금 같은 반 친구들이랑 놀아야되니까. (????)

항간에는 박정아 나가고 IBK 이정철 감독이 박정아랑 친목금지시켰다는 썰도 들어봤는데 확인불가능한거라...

근데 자기 코치들보고 김종민 감독한테 인사하지 말라고 한 걸보면 그럴싸해. 으흠.

어쨌든 국가대표에서 만날 수 있으니 그걸로 만족해야지//

두 사람 다 화이팅 ☆


여자배구선수 베스트 커플 KOREA women volleyball Kim hee jin couple friend Park jeong Ah boyfriend 남자친구 소울메이트 멘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