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축구] 손흥민 원하는 선수들 외

by 림츄 2019. 6. 12.
반응형

[축구] 손흥민의 유니폼을 원하는 선수들 외


전반끝나고 유니폼 예약하는 이란선수ㅎㅎㅎㅎㅎㅎ

얼마나 급하면 경기끝나지도 않은 상황에서 예약을 햐.

볼일보느라 경기를 제대로 보지 못했는데(ㅠㅠ)

경기 끝나고 나서 다른 선수들이 손흥민 주위를 그렇게 어슬렁거렸다는데

그 장면도 보고 싶다;ㅁ;

어쨌든 이 짤 보고 귀여워서 손흥민 선수 움짤 찌기.

유니폼 교환하자는 바르셀로나 선수에게 라커룸에서 주겠다 약속하는 손흥민은

해야 할 인사가 많은 인싸.

손흥민의 유니폼을 원하는 관중짤도 봤는데 진짜 대단.

그리고 마음아픈 ㅠ

챔프전 우승놓치고 울적해하는 손흥민 위로해주는 리버풀 선수들.

너도나도 위로.

리버풀 감독까지 위로해주긔.

짤만 봐도 아쉽네.

그리고

이강인에게 뽀뽀해주는 손흥민.

이강인이 경기 뛰지못해서 그런거라는데 나는 좋음.

저런 애정표현 좋음.

마지막으로 토트넘 감독 포체티노에게 애교부리는 손흥민으로 마무리.


출처 : 구글. 문제시 삭제

이강인 u20 미남 월드컵 미소년 축구 손흥민 인기 브로맨스 스킨쉽 골장면 결승전 우승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