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여자배구] 여자배구 국대즈 완전 화이팅! (+움짤)

by 림츄 2019. 9. 19.
반응형


여자배구 월드컵이 9월 14일부터 방사능국 일본 요코하마에서 시작했다.

우리 선수들 일본으로 보내고 싶지 않다그;ㅁ;

중국과 도미니카 공화국에겐 패했지만 일본과의 경기에선 이김 ㅋㅋㅋㅋㅋ

일본이 좋아하는 천재소녀 캐릭터 이시카와를 필두로 엄청나게 홍보때렸다는데

한국이 이겼쪙;ㅁ; 일본이 레드카펫 깔아놓으면 우리가 맨날 뺏어서 쒀리 ㅋㅋㅋㅋ

선수풀이 좁아서 1군 2군 할 거 없이 매번 갈리는 선수들이 그 선수들이라 마음아픔 ㅠ

그래서 러시아전엔 그동안 계속 갈렸던 주전 선수들 체력 챙겨준다고

우리는 많이 안뛰었던 선수들 나왔는데...... 상대방 러시아는 풀주전 ㅋㅋㅋㅋ

걔네도 할 마음 없음

범실과 무공격의 시간

1세트에서 범실만 10개 넘게 해준 러시아와 공격으로 점수딴 게 별로 없는 한국

이게 뭐야.. 긴장감 제로에 맨날 화내는 장윤희 해설도 차분 ㅋㅋㅋㅋㅋ

그러나 2세트에서 뭔각 각성한 듯한 한국 선수들이 열심히 해줘서 경기다운 경기 시작.

듀스 끝에 아쉽게 졌음 ㅠ 너무 아까움

지는 건 상관없지만 뭔가 해보겠다는 그런 게 좀 없었던 것 같아서 아쉬웠다.

어쨌던 갈리고 갈리고 열심히 해도 욕먹는 국가대표선수들이라 맴만 애플 뿐 ㅠ

특히 김연경 욕하는 사람들은 이해가 안됨. 뭥ㅁ?

완전 멋지고 짱인 여자배구 선수들, 오늘 카메론전도 화이팅이여!

대한민국 : 카메론

오후 3시 


2019 여자배구 월드컵 움짤 Volleyball Worldcup Gifs

일본전 2세트에 들어와 서브에이스해준 박정아ㅠㅠ

얼마전 부친상 당한 정아가 마음 잘 추스렸으면 좋겠다

블로킹으로 일본을 바사사삭!

동생 이다영의 실수에 눈으로 욕하는 이재영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착한언니ㅋㅋㅋㅋ

일본전 3세트 승리!! 오예오예

와, 진짜 김연경 표효하는 거 존멋d

안그래도 카리스마 넘치는데 일본전에선 더 빛을 발함

하드캐리한 센터 김수지! 기쁘기쁘

엄마~~~>ㅁ<

존잘 김희진과 이재영의 토닥토닥

출전하지 않았던 러시아전에서 김희진에게 쪽집게 과외 중

우리팀 점수내면 씐나씐나

우리팀 점수내자 엄마미소짓는 김연경 T^T

경기시작 직전에 박정아에게도 쪽집게 과외 중

일본에서 해야 더 제맛인 강강수월래를 끝으로 뿅★

응원합니다 우리 국대즈

우리 여배선수들 연봉올려주라그 더 많이 올려주라그! 지원빵빵하게 해주라그!

배구협회는 또 그 개같은 김치찌개 회식 시키고 지랄하기만 해봐라+ㅁ+

움짤 출처 : 김연경갤러리, 여자배구 갤러리

문제시 삭제


일본반응 해외반응 김연경 터키 주장 도쿄 올림픽 예선 일본예능 응원 온 한국 배구선수들 문정원 표승주 고예림 박혜민 라바리니감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