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수원시청 여자배구선수 귀요미 '최지유'

by 림츄 2019. 9. 25.
반응형

[여자스포츠] 수원시청 실업배구팀 최지유


얼마전 KOVO컵이 시작되었다.

배구본지 얼마되지 않아 코보컵도 처음보고 실업팀과의 경기도 처음봤음.

국가대표 경기보다가 오랜만에 국내리그보니 그냥 다 좋아>ㅁ<d

수원시청과 IBK 기업은행과의 경기는 1SET가 정말 꿀잼.

솔직히 외국인 선수빼고 하면 이기지 않았을까 싶은데 만약은 없는거니까.. 뭐..

1세트에서 분위기 제대로 탔으면 어쨌을지 모르겠지만 어쨌건 아쉽게 패하고

양산시청이나 수원시청을 보니 수비들이 끈끈하다는 걸 알겠음.

여튼 나는 실업팀 선수들 보는 재미에 푹 빠지고//

거기에 눈에 띄는 선수 한명을 발견했으니!

바로 사진에선 대구시청 유니폼을 입고 있지만

지금은 수원시청 실업배구단 소속인 "최지유"

오ㅐ냐면 완전 귀엽고 공격도 잘하거든여?

옆에 주-하!

(김주하언니 하이라는 뜻)

그런데 내 아쉬운 구글링으로는 이 선수에 대한 정보나 사진을 찾는데 한계가 있어서

포지션이 주포, 레프트라는 것만 알아냈다.

알아낸 것도 아니지, 경기보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 경기에서 건진 움짤 하나

서브넣는 최지유

컷트 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들이 많은듯.

머리감기도 수월하고 얼마나 좋아

(머리감기 싫어 머리 못기르는 1인)

어쨌든 귀여운 건 나눠서 보자긔

나눠보니 조쿠나

전에 용병없이 국내선수로만 코보컵 치뤘다는데 다시 한 번 그렇게 하는 거 보고 싶다.

근데 실업배구조차 여성팀은 구단이 별로 없음

남자는 실업도 11팀있는데 여자는 5팀ㅠㅠ

여자프로배구도 구단 많이 늘었으면 좋겠고 실업도 그렇고 유소년팀도 그렇고 2군, 3군 팀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모든 여자 배구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배구존잼ddd


김연경의 후예 김희진 이재영 멋있는 배구 움짤 박정아 선수 친분짤 다시 뭉친 김박 움짤 실업배구팀 움짤 직찍 불펌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