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여자배구] 손이가요, 손이가- 여자배구 월드컵에

by 림츄 2019. 10. 2.
반응형


제목이 왜저러나 싶겠지만 진짜 그래서 그럼ㅋㅋㅋㅋㅋ

여자배구의 여운이 가시질 않는 상태라 타블렛펜으로 손이 절로 가고 있음

여자배구선수들과(?) 그림그리며 놀긔

점수내서 좋아도 매서운 킴주장

ㅈㄴ멋있어 카리스마 넘쳐

늦게 합류하고 부친상으로 마음고생 많았던 박정아ㅠㅠ

살 너무 빠짐 ㅠ

정아 점수내자 너무 좋아해주는 국대즈

다영이는 거의 울기직전 ㅋㅋㅠㅠㅋㅋ

이 모습이 왜 이렇게 짠하고 귀엽던지/// 쌍둥이인데도 동생티가 많이 나는 다영이

네트 건너편 한국 국대즈

이소영

박정아 박은진 염혜선


라바감독의 칭찬에 주장 김연경 표정 ㅋㅋㅋㅋ

뭔가 친한 친구가 오글거리는 말 할 때 표정이랄까ㅋㅋㅋㅋㅋ

어쭈~ 오늘 멘트 좀 치는데 ㅋㅋㅋ그런 느낌? 물론 내 망상이지만

어쨌든 상반되는 두 사람의 표정이 킬포//

자, 자~ 집중하고~

그 후의 김연경의 웃음까지 펄펙

아, 이 언니 진짜 마성이야.... 뭔가 다 알고 있다는 느낌이 설렌다고

김연경을 필두로 선수들끼리 작전회의하는데

뒤에서 네네네- 따라하며 지나가는 참새 라바 ㅋㅋㅋㅋㅋㅋ


꼬꼬마 일본심판과 하늘을 나는 김연경&김희진

리베로로 변신한 gs칼텍스 아기 용병 출신 '이소영'

봐라! 이거시 바로 통곡의 벽이다!!! 우아아아!!!!!

박정아와 양효진의 더블블로킹

겸둥이쌍둥이

미국전에서 대활약한 박정아

정규리그에서 또 보자>ㅁ<

쓰리킴 : 김연경 김수기 김희진

박정아 세레모니 따라하는 이재영 ㅋㅋㅋㅋㅋㅋ

정규리그 개막전에서 바로 만나는데 되게 낯설거같다...

이재영과 이재영

김연경을 위한 식빵 들고 있는 이재영

잘생긴 김희진

쿠오오오오!!!

일본에서 다이렉트 핵배구 시전하는 세터 이다영


1인자 포스 & 공룡포스

수비준비하는 모습에서 파라사우롤로푸스가 생각났다

2019 FIVB 여자왈츠 월드컵

1번팀 김연경 & 강소휘 2번팀 이소영 & 박정아 

3번팀 염혜선 & 박은진

여자배구 만화 : 따봉

컬러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소휘가 귀여워서 시작된 낙서

하나돼서 잘 싸워준 국대즈에게 다시 한 번 치어스!!!



김연경 직찍 배구선수들 월드컵 숙소 룸메이트 누구냐면 오지영 하혜진 짝꿍 움짤 직캠 점수 일본선수들 신경전 배구협회 뻘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