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여자배구] 도로공사가 올라오는건가;ㅁ; 눙물눙물

by 림츄 2019. 11. 30.
반응형

누가 그랬다.

지금 도로공사를 응원하는 건 야구에서 한화를 응원하는거라고.


, 뭐라고?? 한화아아아?? 너어어는 진짜, 너 어어 짜로,



반박할 말이 떠오르지 않는다.


나.. 나 이제 1년차인데 너무 가혹하잖아!!

작년도 힘들었다그!ㅠㅠ 준우승한 건 괜찮지만

언니들 매번 5세트까지 가서 힘겹게 이기는 게 마음이 짠ㅠ

(사실 언니들 몇 없음 ㅋㅋ거의 사촌동생급)

뭔가 도공 특유의 쫀쫀한 수비가 사라진 느낌이 들었는데

다시 살아나기 시작한 것 같아 쵸콤 마니 기뿌다


일단 용병없는 우리 에이스들 먼저 보시죠

도로공사의 박정아, 흥국생명의 이재영

흥국은 돌아올 것 같은데 심슨은...어떻게 될까..하하...하...


정아가 잘하면 나는 좋지요♬

아웃인줄 알았지만 인, 고로 서브에이스

월드컵 다녀온 뒤로 아주 그냥 서브에이스 달고 사는 정아ㅋㅋㅋㅋ

기업전에선 난리도 아녔지

공을 끝까지 쫓는 박정아의 허슬플레이

놓칠 듯 놓치지 않는 이 수비가 배구의 묘미♥

다들 여자배구보세요~~!!


헐, 우리 명옥이 언니 수비보소!!ㅠㅠ

이재영의 강스파이크 온몸으로 막아냄. 전율임;ㅁ;

한마리의 개구리같은 명옥쓰!

그나저나 무릎 나갈까봐 걱정이야, 진짜.

두번째 이재영의 강스파이크까지 또 막아냄

명옥이 언니 질식수비 어쩔ㄷㄷㄷ

문정원의 최리(최고리베로)가 아니라 나의 최리라그!!>ㅁ<

임명옥이 받아내고 전새얀이 토스해주고 박정아가 백어택 뙇!

오오오오도공올라오는소리가 들린다아아아아

그리고 이날은 헤딩리시브가 나온 날

개그캐 박정아의 헤딩리시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모야 ㅋㅋㅋㅋ어떻게 저렇게 딱 맞을 수 있는거야?

근데 웃긴 건 이 헤딩 리시브가 겁나 정확하게 세터 이효희에게 날아갔다는 거ㅋㅋㅋㅋㅋㅋ

결국 점수내고 모여서 괜찮냐고 묻는 정대영 선수와 웃는 도공즈 ㅋㅋㅋㅋㅋㅋ

황당하고 웃기긴 하지 ㅋㅋ행운의 토스 get

이날 머리때문에 웃고 머리카락때문에 터치아웃돼서 울고 ㅋㅋㅋ

박정아 헤딩샷봤으니 문정원 턱드리블도 봐야지 ㅋㅋㅋㅋㅋ

내적 웃음 완전 터졌을거야 ㅋㅋㅋ분명

아니 정원이는 왜 이렇게 귀여워 ㅋㅋㅋ//

뭘해도 귀엽네 반칙아니냐능


백어택 한 번 시원하게 하는 증아

그리고 작년부터 눈에 띄던 센터 최민지

고등학교때 50점 몰빵 당해서 재활 중이었다는 ㅠㅠㅠㅠ

감독이 지금 기업은행 감독 김우재였던가?

고등학교가 오히려 더 성적 압박이 심해서 다들 몰빵한다고 하더이다 ;ㅁ;

장소연 해설위원도 그렇고 이숙자 해설위원도 다 칭찬해주는 민지

리빌딩안되는 도공이라 놀림받지만

그래도 뭔가 모르게 베테랑 느낌나는 민지가 너무 너무 기대됨

민지뿐만 아니라 50살까지 뛰어도 거뜬한 정대영님이 도공에 있거든요?

흥국전 팡팡플레이어입니다★

이 언닌 진심으로 대단해///d

그리고 새얀이의 백어택!! 

진짜 솔직히 저기서 새얀이가 백어택할 줄은 생각못했음.

거기다 멋지게 성공! 완전 빠샤임!

용병역할하고 있는 박정아와

에이스 역할 제대로 해주고 있는 전새얀

머싰어 여자가 봐도 반하겠어

그런 후배 새얀이가 기특한 정아선배는


이 날 개인 역대 통산 5호 득점 3500점을 달성하였답니다>ㅁ<


언젠간 김천간다(이 말만 500년하고 있을 듯)

요번주 일요일 4시 또 도공경기 있슴돠 모두 한 번 봐보세여'ㅁ'd


김연경 박정아 이재영 이소영 강소휘 남자 미남 배구선수 뒷태 몸매 키 움짤 모음 올림픽 태국전 논란

사진 출처 : 여자배구 갤러리 : 여배갤짤쟁이

문제시 울면서 삭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