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사랑이 싹트는 손흥민 ♥ 무리뉴

by 림츄 2019. 12. 8.
반응형

[남자축구] 사랑이 싹트는 손흥민 ♥ 무리뉴

그냥 이 짤보니 저 말이 떠올랐음 ㅋㅋㅋ

우리 쏘니한테 잘해주라그!

이쁨받는 거 보니 내가 다 뿌듯하네

이쁨받을 수 밖에 없긴 함ㅎㅎㅎ

번리전에서 대략 80m 달려서 골 넣은 손흥민

손흥민 달려가서 골넣는 거  체감하기

역대급 골 넣고 세레머니

남친 델레알리가 달려와서 백허그ㅋㅋㅋㅋㅋ


실시간 선수들, 관객들 무리뉴 반응 움짤

워후~ 후끈하구만!

이쁘지 이뻐 박수 짝짝

우리 쏜한테 더 잘해주라그!

경기끝나고 신난 손흥민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국뽕이 차오른다!!!ㅎㅎㅎ

출처 : 구글 & 다음인기글

문제시 삭제


손흥민 레전드 골 경기 무료로보기 첨부파일 선착순 다운로드 발롱도르 수상 호날두 비난 손날두 메시 남자축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