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난 우울할 때 김연아 해외해설 영상을 봐

by 림츄 2019. 12. 18.
반응형

난 우울할 때 김연아 해외해설 경기를 봐

왜냐고?

국뽕이 차오르다못해 넘치고 내 새끼가 짱인 걸 만천하가 아는 것 같아

행복하니까!! 우하하하하

김연아가 짱이야!

[독일해설] 김연아 2007년 세계선수권 록산느의 탱고

하아.. 잊혀지지도 않는 시작

해석번역자막과 출처

이땐 카리스마 넘쳐보였는데 지금보니 애긔야'ㅁㅠ

BabyYuna

캡쳐만 봐도 음악이 들리는 지경


스텝밟으시는 중입니다

......

............

감상하느라 독일해설자들이 말을 안함 ㅋㅋㅋㅋㅋ


별 말이 없음! 왜냐 감상해야하니까!

짠☆클라이막스★짠

숨막히는 연기가 끝이 나고ㅠㅠ

수준을 너무 올려놨어

혼자만 너무 올려놨어 떼끼!>ㅁ<

머싰어, 짱이야

계속 언급되는 키미 마이즈너ㅋㅋ

(뒷모습도 보기 싫은 거짓말쟁이 오서ㅗ)

모든 칭찬작렬

잘못된 캡쳔데 뭔가 멋있어서ㅎㅎ

맞습니다, 맞고요;ㅁ;

진짜 강렬했었지

도움도 안되는 빙신연맹

손 흔드는 거 너무 귀엽지않음??

(누구한테 물어보는...ㅋㅋ)


이런 레벨의 경기를 본 적 없다는 독일 해설자

점수가 나오고

미친점수! 연아한테 미친 나!

(연아영상만 보면 좀 주접을 떨게 됨ㅎㅎ

지금 많이 절제하는 중)

세계신기록쟁이

이 아이는 자라서 홈쇼핑 주문을 0으로 만들어버리고

온갖 해외 언론을 장악해 신문 1면을 장식하는 언론독재자,

피겨스케이팅의 전설 김연아가 됩니다

그리고 나를 주접쟁이로 만들어버리지요'ㅁ<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