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내 눈에는 섹시하고 섹시해 미치겠는 즐라탄

by 림츄 2020. 1. 4.
반응형


완벽한 마초남, 상남자의 정석 즐라탄 

누가 그를 신현준이라 했는가

그는 졸라 키 크고 졸라 몸 좋고 졸라 돈 잘벌고 성격도 졸라 별로인 마초 졸라탄

은 라임을 맞추기 위해 일부러 그런 것이고

이 섹시해마지않는 남자는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이다

태권도에 복싱까지하는 섹시남 The SexyMan

되게 마녀코같기도 한데 코는 뭐.. 상징적인거니.. 뭐...

상징남 The SymbolMan

이때는 풋풋했던 퓨어남 The PureMan

....워후~ 언제 이렇게..

흔하지 않은 축구선수 몸매...

나도 저런 몸 갖고 싶다리

The NicebodyMan


어느 운동선수의 민소매입은 자태

The Whitetop Man

섹시하게 머리쓸어넘기는 외국인 선수

The HairwaveMan

팬티가 흘려내려가지 않는 이유는 모야모야?

이러니 남자들이 뻑이 가지

The PantsMan

그림판같은 넓은 등짝

등짝, 등짝을 보자///

The SexybackMan

권총남 The GunMan


정장이 부담스럽긴 처음 The SuitMan

으아아아아

야성미가 넘치다 못해 터져버린다, 당신은 짐승남

The BeastMan

연하백인남에게 따뜻한 신현준 연상남

The OldMan

(?)

이제는 접은 막스웰과의 그렇고 그런 커플링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근데 즐라탄이면 남자라도 반할 듯

The BromanceMan

-------------------------------

진짜 야성미 넘치는 섹시맨,

은 완벽한 나의 사심ㅋㅋㅋㅋㅋ

정말 야성이 뭔지 내게 알려줬던 축구선수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