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스포츠] 2019년 여자배구 월드컵 끝! 코보컵도 끝!!!

by 림츄 2019. 9. 29.
반응형


아아아아아아아악!!!!!!!!!!

야!!! 2019년 여자배구 월드컵, 코보컵 다 끝났다!!!!!!!

이제 무슨 재미로 사냐!!!!!!!!

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마셔, 마셔!!!

술도 못하는데 술이나 마셔부려!!!!

마시고 마시고 마시다 보면 정규리그 시작하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을 들었다놨다하는 마성의 여자배구

최애 선수는 박정아, 응원하는 팀은 도로공사지만

각 구단마다 최애있고 차애있고 싫어하는 선수 없고

여자배구 선수들 다 좋아서 저 팀이 이겼음 좋겠고 저 팀은 안졌으면 좋겠고

늘 마음이 이랬다저랬다 하는데 경기는 늘 한 팀의 승리로 끝나니까ㅠㅠ

이번에도 결승전보면서 인삼이 이겼으면 좋겠다가도 현건이 실점하고 막 아쉽고

나도 내가 누굴 응원하고 있는지 모를 ㅋㅋㅋㅋㅋ

우리 도로공사는......어떻게 되려나... 하하하핫

그리고 국대즈는 뭘해도 욕먹으니 그냥 부상만 안당하고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마음뿐ㅠㅠ

갠적으로 방사능올림픽 안갔으면 좋겠고ㅠㅠ

그냥 막 애정 뿜뿜함!!


근데 이 상실감 어쩔....

여자배구 정규리그 10월 19일부터 시작이라는데 그 사이 어쩔.....

국대 갔다와서 선수들 체력 어쩔....

도로공사 어쩔....

.....내 미래는 어쩔.....

여기서 제일 걱정인 건 사실 내 미래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번과 달라진 각 구단의 분위기에 얼른 국대즈까지 돌아와서

정규리그가 어떻게 돌아갈지 보고싶다.

우리 도공은 과연 봄배구에 진출할 수 있을것인가 ㅎㅎㅎ

내 미래 걱정하면서 우리 선수들 짤이나 풀고 사라져야지

순서는 웡망진챙

결승진출 확정 후 우는 하효림 달래주는 디우프

영어 유치원 원어민 선생님과 인삼반 친구들

인(in) 아니에요?

아닌가요? 아쉽아쉽

(근데 비디오 판독으로 인으로 판명되지 않았었나? 가물가물)

실검차지한 GS칼텍스 박혜민//

아니 정규리그 끝나고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엄청난 성장에 ㅎㄷㄷㄷ했음

기업으로 오세요, 쌍둥이즈 ㅋㅋㅋㅋㅋ

김수지는 영업중ㅋㅋㅋㅋ


승리하고 사진찍는 맛은 일품

일본에서 하는 강강수월래

일본불매는 계속된다 매국노쓰애끼들아

파이팅하는 박정아와 김연경

이번 월드컵에서 완전 빛난 서브쟁이 박정아ㅠㅠ

세터 김다인이 우쭈쭈하는 마야

다시 또 보니 반갑마야

날 울린 도현전.....

도공팬으로써 ㅎㅎㅎㅎㅎ그저 울지만 그래도 다인이 잘해서 좋음

병약미 넘치는 다인이 인터뷰하면서 훌쩍훌쩍 ㅠㅠ

맞아 그럼 난 그냥 밍키 응원할거야

기업은행에서 현대건설로 이적한 고예림이.

정지윤한테 맥못추는 도공이라 이번에도 도공 앞에서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예림이까지 오면서 현대건설 너무 무서워졌다ㅠㅠ

예림이 탈정철 축하해// 이정철은 아예 사라졌지만

인삼 작탐 때 난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던데

인삼선수들 다 알아듣는 건지 진짜 궁금함.

인생최고의 흥을 끌어올린 서남원 감독


응원하는 팬들 조용히 시키는 김주장

조용히 시킬 때도 쉿이 아니라 스윗스윗할 것 같음

조용히 시키고 마지막엔 손하트...♡

와씨.. 조련쩔♥

요새 두근거릴 일이 없었는데 이 언니때문에 잠설친다 진짜

솔직히 김연경이 사귀자고 하면 사귈 듯.

언제나처럼 안사귀자고 하는 게 문제지ㅠㅠㅠㅠ

그냥 바라만봐야겠다//

ㅋㅋㅋㅋ현실자매 ㅋㅋㅋㅋㅋ

토스해야되니까 저리꺼져!

물론 이러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그런 느낌이 나서 귀엽...(깨꼬닥)

밀쳐놓고 넘어진 줄 모르고 언니 재영이한테 토스하는 다영이 ㅋㅋㅋㅋㅋ

완전 우당탕탕 배구쌍둥이였음

배구를 알기 전에는 약간 편견같은 게 있었는데 역시 소문은 믿을 게 못됨.

쌍둥이 짱좋음 ♥

월드컵와서 우정사진 찍은 김희진 박정아 염혜선 이소영

울컥하게 만드는 삼각편대ㅠㅠ

김연경, 이재영, 김희진 진짜 말 is 뭔들

만화에서 나올법한 장면아니냐능 와씨진짜

마지막 경기 미국전 끝내고 단체사진☆

소영이 울지마ㅠㅠ

수비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리베로로 나와서 깜놀. 진짜 멋졌음.

다 잘해쓰요 또 보고싶을거야


여자배구선수들이 너무 좋아서 사망한 자의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여자배구 미국전 다시보기 다운로드 영상 첨부 여자배구 월드컵 시리즈 영상 다운로드 첨부 무료다운로드 한일전 브라질전 190928 19092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