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E!News의 터줏대감, 줄리아나 란치치

by 림츄 2019. 11. 17.
반응형

왕년에 헐리웃 프로 좀 봤다면 알 수 있는 유명한 여성 MC, 언론인

줄리아나 란치치 Giuliana Rancic

결혼 전 성은 줄리아나 디판디 Giuliana DePandi

시원시원한 외모에 똑부러지는 말투며 쿨한 진행에 재미도 없는 E!NEWS를 얼마나 봤는지 ㅋㅋㅋㅋ

솔직히 줄리아나 보려고 봤었음

근데 이름이랑 남편말고는 아무것도 모름 ㅋㅋㅋㅋㅋㅋ영어를 몰라 정보가 없음

내가 줄리아나를 처음 봤을 땐 이 시기 조금 지난 후 였던 것 같다.

풋풋한 줄리아나.

사이버 패션의 줄리아나

거미줄로 옷을 꿰어입은 줄리아나

(뭔 솔??ㅋㅋㅋ)


대학졸업식에서 어머니랑//

약간 킬링이브의 인종차별하는 여주 조디 코머 닮았다

그리고 그의 남편, 빌 란치치

도널드 트럼프의 리얼리티쇼에서 우승자인데 뭔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얼굴이야.

맷보머도 닮은 것 같고 

보비 캐너베일이랑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잘 어울림//

역시 키가 크니까 좋구나

남편쪽이 3살 위라고 함

남편을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니

연하남을 만났어도 좋았을 것 같아 ★


그리고 줄리아나와 쏙 닮은 아들 듀크 란치치

2012년생

엄마와 화보도 찍고

가족이랑 카페도 가고

아들이 넘 이쁘게 생겼다+ㅁ+d

귀염귀염

디즈니랜드도 갔어염

두 부부의 새하얀 건치가 눈에 너무 들어와

줄리아나의 부모님과 남편과 아들

아버지는 재단사로 유명한 분인 듯하다


시상식에서 더 빛을 발하는 줄리아나

슈렉2에서 봤었던 레드카펫 위에서의 인터뷰

카다시안 패밀리와도 함께 하긔//

근데 킴 카다시안 엄마와 자매들 보면 SNL에서 패러디한 것 밖에 생각안남ㅋㅋㅋ

빌 헤이더랑 핸드쉐이크 악수악수

선배미 뿜뿜

아-... RGRG

아무리 프로페셔널해도 아미 슈머의 댄스타임에 당황당황 ㅋㅋㅋㅋㅋ

인권변호사 아말 클루니와 남편 조지 클루니 앞에서 술 한잔 꺾는 줄리아나

캬, 국뽕에 취한다(?)

마지막으로 케빈 하트 귀여워해주는 줄리아나 ㅋㅋㅋㅋㅋㅋ


줄리아나에 대해 이렇다 할 정보는 없지만 

오랜만에 검색해보니 아직도 남MC 바뀔 동안 메인 MC자리 지키고 있는 것 같았다.

맨날 어린 여자로만 바뀌는 프로 보기 신물났는데 

계속, 평생 다양한 어린 남MC랑 E!NEWS 진행했으면 좋겠다


리아나 란치치 근황 결혼 이혼 미국방송 예능 한글자막 Giuliana Rancic divorce story merry still the end son duke wom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