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정답공개] 타짜 많이 본 사람들은 안다는 그 문제(?)

by 림츄 2020. 1. 5.
반응형

[이런문제] 영화 '타짜'편 정답공개

하도 많이 봐서 대사를 외는 사람이 많은 영화 타짜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엄청난 영화 타짜

나도 계속 돌려보는 영화 타짜

그런 타짜를 많이 본 사람들은 알 수도 모를 수도 있는 문제

???ㅋㅋㅋㅋㅋ

이런 문제를 낼 줄은 몰랐을거다 싶은 문제 10개

드디어 정답공개


1. 평경장이 먹고 있던 음식은? 

: 2번딸기

2. 평경장이 들고 있는 화투패는? 

: 3번 구땡의 구청단

(화투명이 맞나모르겠네유)

3. 순정있는 남자 곽철용의 반지색깔?

: 4번 빨강색 

-----------

4. 화란이 혜수에게 했던 말 중

사랑이 ()인가요?에서 괄혼 안에 알맞은 말은?

: 2번 컨트롤

-------------

5. 호구 아저씨의 배는 총 몇 척일까요?

: 2번 15척


6. 고광렬이 입고 나온 추리닝색은?

: 4번 보라색

7. 고니가족이 하는 중국집 이름은?

: 1번 국제반점

8. 곽철용 뒤에 걸린 그림은?

: 3번 최후의 만찬

--------

9. 짝귀가 아귀에게 잘리는 어느쪽?

: 1번 오른쪽

-------

10. 고광렬의 고향은?

: 4번 부산

--------------------------

고니와 지연으로 엮이기 위해 자신의 고향을 남원이라 구라쳤던 타짜 고광렬

진짜 마지막까지 같은 고향사람이라 믿었던 고니에게 웃음을 준

그의 실제 고향은 부산 ㅋㅋㅋㅋㅋㅋ

만들면서 너무 쉽지 않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쉽다기보단 헷갈렸을 문제일 듯 싶다

어쨌든 만들면서 재밌었고 또 만들어보고 싶어졌다

분명 다 맞출 수 있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면서

아디오스 노니노 (?)


타짜 원아이즈잭 광수 엉덩이 뒷태 몸매 음원사재기 닐로 조승우 유해진 김혜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