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재미로 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by 림츄 2020. 2. 9.
반응형

재미로 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출처 : 사진 속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맹신하지 맙시다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

액자 사러 고고!!

(맹신하지 않는다며.....)

거실 풍수지리 인테리어

사람보다 큰 식물은 아닌데 천장에 매달린 식물이 있으면?

맹신은 안하지만 신경쓰임... ... .. .ㅋㅋㅋ


침실 풍수지리 인테리어 : 기운이 모이는 곳

내가 이래서 형광등 나가도 참고 있음 ㅋㅋㅋㅋ

시력따위 금전운 앞에선 무용지물! ㅋㅋㅋ

맹신은 안하는데 확실하게 돈 들어오는 인테리어 있으면 그대로 할 듯 

큰 베개는 언제나, 어디서나, 이사갈 때마다 사용했지만

나는 지금 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방 풍수지리 인테리어 : 가족의 건강을 의미

아직까지도 동서남북이 헷갈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욕실 풍수지리 인테리어 : 좋지않은 기운 배출하는

생각해보면 화장실에 빨간 대야말고는 붉은 색이 없네

이 참에 빨간 물건 하나 사놔야하나

--------------

할머니께서 미신을 엄청 믿는 분이셔서 오히려 이런 쪽엔 신경안썼는데

나이먹으니 왜 이렇게 신경쓰이지? ㅋㅋㅋㅋㅋ

물론 풍수지리에 따라 가구를 옮기고 운이 좋다는 물건을 사진 않을거임

왜냐, 귀찮으니까!

풍수지리를 이긴 귀.차.니.즘.이.어.따.


코로나 바이러스르 이기는 방법 좋은 음식 연애운좋은 인테리어 사랑이 금전 가족관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