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매매 5000만원이면 살 수 있는 50평 아파트

by 림츄 2020. 2. 19.
반응형

매매 5000만원이면 살 수 있는 50평 아파트

아파트에 마당이 있다?!

자연친화적 정원같은 이 마당은 테라스인가 베란다인가

대리석보다는 역시 원목

대리석 바닥은 내 머리가 깨지던가 뭔가가 하나 깨져야하는 

단점이 있다고 ㅋㅋㅋㅋㅋ

부엌은 쏘쏘

하도 북유럽풍(?) 부엌을 많이 봐서 그게 좀 더 좋음


보기만해도 시원한 거실

전원주택이 아니라 아파트 맞슴다

저렇게 나무의자를 해놔도 한국사람들은 등받이로 쓰겠지 ㅋㅋㅋ

공간활용하기 너무 좋다

인테리어하는 재미가 장난아닐 듯

근데 진짜 전원주택이 아니라고?

뻥 뚫려있는 테라스보소

밤에 고기구워먹고 야경보면 너무 좋을 듯 ㅠㅠ


50평이나 되는 아파트가 정말 5000만원밖에 안한다는 겁니까??

네!

정말 5000만원이랍니다.

in 베트남에서요

?

??

???

!!!!!

한국에서 그것도 서울에서 매매 5천만원 50평 아파트인 척

글 써놓은 나는 관종ㅎㅎㅎㅎ

나도 그런데가 있었음해서 그랬어요ㅠㅁㅠ

왜 이렇게 돈이 없남유ㅠㅠ

다 어디갔어!

아, 벌어놓은 게 없지 데헷 ★


그나저나 한국에서 5천만원에 50평 아파트가 있을까?

경기도 쪽에 50평 아파트가 2억까지였던 건 본 적있는데-

물론 시내와 거리가 멀고 동수가 적고 80년대에 지어진 아파트였지만.

(80년대 지어진 아파트가 오히려 엄청 튼튼)

이것이 베트남 아파트 평면도

방 3개 화장실 2개겠지? 이렇게 봐서는 헷갈리네;;

이 아파트가 베트남 도심쪽인지 지방쪽인지는 모르겠다

베트남도 도심쪽이면 엄청 비쌀텐데 도심은 아니겠다

근데 이 아파트 너무 마음에 들쟈나

전원주택같은 아파트ㅠㅠ 얼마나 좋아>ㅁ<

빨리 로또가 돼서 건물사야지

(아파트가 좋다며;;)


부동산 서울 근교 외곽에 전월세 저렴 급매로 경매로 1억대 상일동 고덕도 노원구 가리봉동 오금동 거여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