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유진 한이 사는 186억짜리 펜트하우스

by 림츄 2020. 3. 11.
반응형

[셀하] 유진 한이 사는 186억짜리 펜트하우스


궁금한 게 유진한은 감옥갔다 온 뒤에도 이 집에서 살 수 있을까?

그런 금전적인 여유가 있을까?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다.

하긴 우리나라는 처벌이 약해서 잠깐 살고 나와도

떵떵거리며 살 수 있을거다

여튼 그 펜트하우스를 살펴보자

신발장에서 본 집 풍경

신발벗고 집 들어갈 맛 날 듯.

나 맨날 이런 식으로 들어갈거임 ㅋㅋㅋㅋㅋ

흥이 안날래야 안날 수 없는 집순잌ㅋㅋㅋ

생각난다, 생각나. 저 삼면이 창문인 거실에서

유진한이 막 거칠게 막 성큼성큼 걸어가면서

옷 벗어제끼던 모습이 생각난다! ㅠㅠ

유진한 섹시한 거 보소

치명적인 거 보소

블랙만 광공하우스가 아닌가보다

이 화이트대리석하우스도 유진한이 있으니 광공하우스 느낌남ㅋㅋㅋ

대리석 바닥에 창문투성이

저기서 햇빛받으며 누워서 락캔디 먹고싶다



창문밖으로 보이는 풍경

부엌과 식탁

카트에다가 음식 실어서 날라야되나?

1층인 줄 알았더니 복층!!!

2층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침실이 뙇!

한유진씨가 엄마 사진보면서 이혜준을 떠올리던 그 방!

어쨌건 암막커튼은 필수임돠

쓸데없이 뭔가 꽉꽉 차있는 내 방과 달리

심플 그 자체인 방.

아직 아무도 살지 않아서 그런 거겠지만

이런 휑한 방을 보면 뭐라도 채워놔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미니멀리즘과는 먼 사람


호텔 복도 아닙니다

미술관 복도 아닙니다

너낌있네?

넓디넓은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하나인가?

평수가 넓어서 하나 더 있어도 될 듯

투명유리문의 화장실

...진심 궁금한게 왜 화장실문이 투명하지?

사적인 공간인데......뿌잉뿌잉

2층에서 바라본 거실을 끝으로 

펜트하우스 살펴보기 끝-

그저 한유진씨랑 여기서 갈치조림 해 먹고 싶...

ㅎㅎㅎㅎㅎ

-----

수는 214평으로 매매가가 186억이라고 한다 ㅎㄷㄷㄷ

방 5개와 욕실 5개에 관리비는 500만원이상.

얼마나 잘 관리해주길래 500만원이나..

(그래서 비싼게 아닐텐데?)

내가 진짜 방이 6개면 살려고 했는데 5개여서 안삼.

암튼 그럼. 

머니게임 유진한이 살았던 집이라 관심이 가져봤다

출처: https://youtu.be/LkSK_BuBhfw

서울에서 제일 비싼 펜트하우스 클라스 부동산 매매 월세 전세 내부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