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좀비나 살인마에 대비할 수 있는 폐쇄적 전원주택

by 림츄 2020. 5. 2.
반응형

좀비나 살인마에 대비한 폐쇄적 전원주택

feat.박스&컨테이너

굉장히 폐쇄적인 느낌의 주택

문과 창문이 굳에 잠겨있는데다 안보이게 닫혀있어서

뭔가 위험하면서 비밀스런 창고같은 집

색도 회색이라 더 그런

"저기요, 아무도 안계세요?"

방문객도 황당하고 좀비나 살인마도 황당할 폐쇄적 주택

코스트코랑 스타필드 가서 먹을 거 쟁여놓고

버티기 하면 꿀잼일 것 같다 ㅋㅋㅋㅋ

내 소원이 편의점 방 하나 만드는 건데 저기라면 가능해!

유통기한 상관없는 맛난 걸로 잔뜩 챙겨놔야지>ㅁ<

진짜 꽉 닫힌 단독주택

밖에서 안 상황을 볼 수 없는 건 좋지만

안에서 밖은 볼 수 있는건가?

그게 불가능하다면

닫는 순간 사회와는 안녕이다 Bye Society

THe 단절 하우스


그럴 줄 알고 준비했지

스르륵 작동하기 시작하는 단절하우스

어떤 방식으로 열리는지는 모르겠지만

순식간에 단절하우스에서 개방하우스로~~

(저게 무거운 소재라면 불가능할 듯)

키야~ 벽들이 개방되자마자 보이는 엄청난 창문들.

거 햇빛쐬기 좋은 날이구만

절대 어둡지 않고 폐쇄적이지 않은 럭셔리 하우스의 등장

요런 깍쟁이

그나저나 집 앞은 사바나인가요?

정원이 왜 이리 넓지?

치타와 가젤이 뛰어다닐 것만 같은 드 넓은 정원

내부에서 보는 사바나 대大정원 대大마당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원래부터 실천해왔지만

내 정원이 사바나라면 진짜 안나가지

집 안에 편의점방까지 있다면 완벽


옆에는 수영장이 있었네?

수영장은 폐쇄식이 아니니

좀비 나오는 순간 수영장은 포기한다

(자꾸 좀비에 집착 ㅋㅋㅋㅋ)

밤에 보이는 집안의 조명과 풍경들은 역시 끝내줌

여긴 세컨하우스로 딱 좋겠다

가족들과 쉬거나 친구들 불러서 파티열기엔 딱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퍼스트하우스도 없으면섴ㅋㅋㅋㅋ)

그러다가 좀비가 등장하면

쾅!

문 닫으면 끝

문제는 저게 얼마나 빠르게 닫히느냐지만 ㅋㅋㅋㅋㅋㅋ

늦게 닫히면 ...

...

아냐아냐

좀비가 와도 좋으니 집 하나만 주세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론 사회와 많이 단절된 집순이라

이런 폐쇄형 집이 싫진 않으므로 제발 하나만 ㅠㅠ


2억원대로 경기도에 입지좋은 곳에 구해달라고 구해줘홈즈에 신청하면 단독주택 불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