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셀럽하우스] 헐리우드 스타&셀럽들의 집들

by 림츄 2020. 6. 19.
반응형

[셀럽하우스] 헐리우드 스타 & 셀럽들의 집들

[elaiemchu] hollywood celebrity house

퀘벡에 있는 셀린디온의 대저택

섬 전체가 셀린디온의 소유라고...

브루스 윌리스의 집 1천 5백만달러

사진을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다른데

이렇게 보니 홍천에 있는 펜션같기도 하고 막 ㅋㅋㅋㅋ

미국 유명인이 소유한 태국 치앙마이 저택


킴 카다시안 & 칸예의 대저택

(집을 몇개 이어붙인 거 같은 대저택)

오프라 윈프리의 궁전같은 집

제니퍼 로페즈의 집

수영장에 테니스장에... 부럽

---------------------------

아주 오랜만에 카테고리에 맞는 포스팅을 한 느낌ㅎㅎㅎ

그런데 몇 몇 셀럽은 지금도 살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

ㅎㅎㅎㅎ


아리아나 그란데 집가격 테일러 스위프트 저스틴 비버 10대 부자들 카일리제너 클로이 은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