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셀하] 숲에 둘러쌓인 셀레나 고메즈의 LA 대저택

by 림츄 2020. 7. 18.
반응형

[셀럽하우스] 숲에 둘러쌓인 셀레나 고메즈의 LA

CelebHouse : Selena Gomez, LA House 

웅장한 숲에 둘러쌓인 셀레나 고메즈의 대저택

무슨 동화에 나올법한 집 아닌가요? 대박

집값은 59억 밖에(?) 안하고요,

방은 6개, 욕실은 10개에요

여기서 중요한 건 LA! 

LA는 도시 아니에여? 서울같은 곳 아니에여?

서울에서 저런 대저택사려면 590억은 있어야 하지 않나여?

....

워워 진정해

미안요

미국 대도시에 너무 동화같은 집이라 믿기지 않아서 그랬어여

그래서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

미쿡 잘 몰라서 그래요

어쨌든 정말 궁전같은 집'ㅁ' 보시죠!

흐음, 내부는 평범한 대저택스럽군

(대저택이란 단어부터 평범하지 않음)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

천장에 유리창이 있어서 햇빛이 뙇!

여기는 천장베이Bay

...

토요일이라 기분좋아서 주체가 안됨 ㅋㅋㅋ


한국 기와집이 생각났다

기와집과 피아노

영화제목같고 그래// 나만 그래

왠지 모르게 해변가의 오두막집도 생각난다.

파도소리 들으며 체르니 100번 치는 내 모습 상상해보긔

초등학교 때 체르니 30까지 못넘어가고 그만뒀긔

집중력없고 산만해서 많이 혼났긔

...PASS

아티스트답게 기타.

집이 넓어 여기저기 앉을 곳이 많은 것도 마음에 든다

특히 쇼파들이 되게 특이하고 귀엽다//

테라스? 베란다? 발코니?

이 셋의 차이점은 매번 봐도 까먹음

어?

여기 구해줘 홈즈에 나온 전원주택 다락방 아니에..ㅇ..ㅕ..

외삼촌 방으로 자주 나오는....아닌가요?

네, 아닙니다

대저택에서 느껴지는 어쩐지 모를 친근함'ㅁ'd


도시 속 자연을 느껴봐요

LA에서 피톤치드를 느끼며 샤워가능

자연과 하나인 건 좋으나 늘 무서운 건 벌레

벌레만 없으면 살고 싶다ㅠ

난 침실에 계단으로 층이 나눠져있는 게 좋더라

내 방 거실같은 느낌이랄까?

(그게 무슨 느낌임?)

요가와 필라테스 및 명상을 할 수 있는 공간인 느낌

명상하고 있을 때 새소리도 들릴 것 

셀레나는 마릴린 먼로를 좋아하나봉가


좋아서 할 말 없음

헐 이건 내가 좋아하는 색이야

남색이랑 팥죽색!!+ㅁ+

셀레나랑 나랑 취향이 비슷하네

완전 영혼의 단짝이네(?)

리조트 저리가라

여기 셀레나 고메즈의 LA 저택이 와따!

저.택.머.신

심장을 관통하는 야외수영장!!!

이것이 진정한 외강내이다!!

알면 알수록 더욱 끌리는 이 저택!

59억짜리 셀레나 고메즈 LA 스윗홈!!

그동안 수많은 연예인들의 집을 봐왔지만

셀레나만큼 자연과 하나된 킹왕짱고급전원주택은 처음임

그래서 온갖 주책 다 떨고 있음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펜션 바베큐장같은 느낌의 야외테라스로 마무리!!

....

끝까지 까부는 중;;;

셀레나 미안

내가 오늘 기분이 좋아서 자꾸 말도 안되는 펜션 드립을 치네...

내가 놀러가고 싶어서 그래ㅠㅠ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있는 거대 전원주택에 너무 살고 싶어서 그래ㅠㅠ

언젠간 자연과 하나되어 살게쓰

그럼 흥을 주체하기 위해 이만 안뇽~~


연예인 집 가격 청담동 한국연예인 고급아파트 고급빌라 여자아이돌 건물주 남자아이돌 건물 J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