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내가 좋아하고 재밌는 런닝맨 모음

by 림츄 2022. 8. 9.
반응형

1. 여자들이 뜬금없이 뭐해?, 자? 하고 연락하는 이유

feat.프로망붕러남

 

 

 

2. 송지효는 방송이라 (이광수에게) 을 할 수 없었다.

서브가 느림.

초심자라 조심조심하다보니 공이 매우 느림. 다 보임.

무서운 스파이크에 공이 빠르게 날라가

송지효의 볼 옆을 아슬아슬하게 스쳐지나감

 

 

 

3. 종토방에 나타난 빨간손의 나비효과

 

 

 

4. 막내 양세찬이 왕이 되면 안되는 이유

(뭐 딱히 안되는 건 아니고 ㅋㅋㅋㅋㅋ)

 

호기롭게 왕게임을 시작했지만

하필 예능에서 빼는 거 절대 없는 하하&광수 ㅋㅋㅋㅋㅋ

키스하라하면 못할 줄 알았지?

그렇기에 더 다급해 보이는 보필pd의 손

 

 

5. 전소민이 경악한 이유

실시간으로 보다가 미치는 줄 ㅋㅋㅋㅋㅋ

진짜 경악했어

엄마가 어깨깡패라 너무 무서운 막내딸 소민

+ 귀여운 컷

+뭘 해도 깜찍한 전소민 컷

꾹멍커플 돌멍커플 막내커플 소민지효 모아놓은 회차 모음 세찬지효 유재석 지석진 놀리는 회차 452 220710 3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