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무도레전드] 한류열풍, 무한도전 멤버들도 가능한가?

by 림츄 2022. 11. 17.
반응형

 

 

 

한류열풍, 무한도전 멤버들도 가능한가?

라는 토론 주제를 가지고 무한도전 멤버들이 자유토론을 시작한다.

 

자, 토론시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토론을 안함

'내 이랄 줄 알았다'

이럴 줄 알았던 MC유의 자연스러운 주도하에

한류열풍 가능하다!는 찬성쪽 패널에게 먼저 묻는다.

"찬성쪽 정준하씨가 먼저 얘기해주실까요?"

예? 저요? 제가 찬성이에요?

네. 찬성쪽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빈자리가서 앉았나 봄 ㅋㅋㅋㅋ

 

찬성쪽이란 걸 이제 알았지만 의견은 없는..

그때 치고 들어오는 정준하 견제자,

아직 쩜5가 안된 2인자 시절

'무도, 한류가능하다'를 반대하는 박명수 위원

 

좋습니다!

그럼 반대측 의견은 뭔가요?

의견 끝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파라 반대한다고 말한 것뿐 ㅋㅋㅋㅋㅋ

잘못은 없는데 녹화장은 아수라장 ㅋㅋㅋㅋ

꼬마 하하의 일침

민망한 ☆거성★ 박명수

긴장한 것 같으니 다시 한 번 기회를 준다

 

긴장풀고 다시 의견내는 박명수 위원

아까와는 달리 화려한 언변을 자랑하기 시작

코미디 예능민족의 정서와 얼 이 담겼고

문화 차이 때문에 해외에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신에 코미디언들이 음반, 영화, 드라마쪽으로 나가서

폭 넓은 활동을 할까요?

 

갑자기 질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없는 의견, 넘쳐나는 웃음  ㅋㅋㅋㅋ

3인자 정준하도 비웃고 만다ㅋㅋㅋ

같은 반대패널이 봐도 토론이 안될 것 같은 모냥ㅋㅋㅋ

ㅋㅋㅋㅋ사과가 익숙한 MC유의 빠른 사과와

박명수의 급사죄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무한도전 토론은 재미없던 게 없음

진짜 앉아서 자기들끼리 노가리까면 그게 최고웃겼던 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친구한테 돈꿔줬을 때 받는 방법 고민상담해주던 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는 무한도전 2007년 2008년 레전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파일첨부해놨 1월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