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반복되는 영단어는 형돈이를 짜증나게 해요

by 림츄 2023. 5. 30.
반응형

[무한도전] 무인도 특집

비가 내리는 촬영지

얼른 차에 타고 출발해야하는 상황

멤버들을 빨리 차에 태우기 위해 열심히 으쌰으쌰하는 MC유

 

아는 단어를 크게, 자주 말하던 시절의 MC유재석 ㅋㅋㅋㅋㅋㅋ

GO! GO! GO! 고고고!

GO! GO! GO! 고고고!

GO! GO! GO! 고고고!

시끄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혼남 ㅋㅋㅋㅋㅋ

강조되고 반복되는 소리는 형돈이를 짜증나게 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끊임없이 고고고고고고고해서 짜증냄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