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개세모] 가방끈 긴 후배를 찬양하는 선배님들 (홍윤하, 이혜지, 라라)

by 림츄 2023. 10. 29.
반응형

VIVO - 개그맨 세명이 모이면? EP.08

1호가 될 수 없는(개그맨 부부) 세 명의 개그맨이 모였슴돠

SBS 8기 개그맨 홍윤화

SBS 14기 개그맨 이혜지

SBS 15기 개그맨 임라라

.

이 세 명은 모두 개그맨 커플에 유튜브 채널을 운영 中

라라(엔조이커플)는 웃찾사 개그맨들 중 제일 먼저 유튜브를 시작했고,

끼많은 동료들에게도 유튜브를 하라며 많이 권했다고 함.

그러면서 선배 혜지와 얘기를 나누게 됐는데

기수로서는 라라의 선배지만 4살 어린 동생이라 좀 어려웠다고.

그런데 라라가 먼저 다가오면서

민수와의 이런 저런 고민을 털어놓자

 

"엇..? 이 언니 내가 생각했던-"

 

"그런 차가운 이화여대 느낌이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고학력자에게 갖게 되는 편기연 ㅋㅋㅋ

웃겨죽는 가방끈 긴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혜지는 라라와 친해지며 자신도 가방끈 긴 사랑이랑

조금 대화할 수 있겠구나//싶었다고 ㅋㅋㅋㅋㅋㅋ

 

그 얘기에 공감하는 윤화.

하지만 길게 대화는 안하는 편.

 

왜냐?

너무 똑똑해ㅋㅋㅋㅋㅋ

국어사전 단어 부분에서 밀려 ㅋㅋㅋㅋㅋ

RGRG

근데 같이 일할 때 보면 너무 똑똑하고 멋있음

윤화의 진심 : 내가 만약 남자라면 라라가 일하는 모습을 보고

되게 반할 것 같아

추임새넣는 혜지 : 어우 섹시하지. 키스해 주고 싶지(?)

옆에 있는 고학력자 라라 : 부끄///

 

여자들이 여자가 섹시해보이고 키스하고 싶을 때는 언제다?

열정적으로 일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스우파(스개파) 촬영갔을 때도

'와 이렇게 하는 거구나'하고 배운 것이

(라라는) 모든 구성을 머릿속에 다 넣어놓고 착착착 촬영하는거야-

 

맞아요! 맞아요!

저도 그거 보고!!

"와- 확실히 이화여대다"

 

기승전고학벌 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지야, 너 자꾸 이화여대 ,이화여대 하는데

이화여대 어딨는지는 알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Seoul에 있지 않아요?ㅎ

아닌가? 맞지 않나?

 

서울 맞쪄? 그져?? 이화여대 서울에 있잖아여, 그JJㅕ?

 

...

혜지야

찌그러져 있어라

 

캬 캬 캬 캬 캬 캬 캬 캬 캬 캬 캬 캬 캬

 

The End

----------

뿌리뽑자 학벌개그!하면서도 학벌개그가 재밌네 ㅋㅋㅋㅋ

그 외에도 개그맨 부부 에피소드 등등 재밌었다.

가장 개세모다운 편이 아니었나 싶다.

윤화 토크하고 라라 받쳐주고 혜지 리액션하고

내 기준 제일 조화로웠던 편.

(첫 회 신기루, 허안나, 이은형편도 꿀잼이다. 꼭 보시길)

웃겨야 된다는 부담감이 있으면 곽범편처럼 됨.....ㅠ

여튼 이은형도 그렇고 홍윤화도 그렇고 토크가 재밌네ㅋㅋㅋㅋ

나왔던 사람 멤버 바꿔서 또 나와도 재밌겠다

개세모는 수요일 6시 VIVO TV

 

 

송은이 김숙 출연자 섭외 비하인드 NG장면 숏박스 밈고르즘 백마티비 성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