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피키] 깡패랑 형사랑 결혼할 때 주의할 점

by 림츄 2022. 9. 26.
반응형

오늘은 영국 동네깡패 토미와 

토미 잡으러 스파이로 왔다가 사랑에 빠진

형사 그레이스의 결혼식입니다.

(리지 눈감아ㅠㅠ)

그래서 하객들이 깡패반경찰반

다들 웃고 있는데 웃고 있지 않아ㅋㅋㅋㅋ

보는 사람도 아주 그냥 불안불안합니다

그래서 불러모았다!

여기서 제일 불안할 신랑 토미가 뷔페먹기 전에 식구들 다 긴급소집

담배를 안피고선 너희를 볼 자신이 없다

Q. 얘들아. 오늘이 무슨 날?

A. 바로 전직형사인 그레이스와 나의 결혼식이야

형! 우리도 알아요. 그래서 칼부림 안한다 했잖아요!

(뿌듯)

 

정답.

그래, 그거야.

오늘만큼은 경건한 마음으로 경찰에 대한 증오도 버리고 

미워하지도 비꼬지도 비하하지도 말자.

 

왜냐면 저 짭새들은 그레이스의 가족들이니까!!

 

그 누구도 내 아내 그레이스의 이름에 먹칠하게 놔두지 않을거야

그게 마이 뿨킹패밀리라해도!!!

가족이고 뭐고 뭔 일나서 부인 망신줄까봐 매우 예미남(예민함) 토미

Hey, Hey~ 근데 토미 형님

칼부림이 안되면 코카인은 되나요?

아까 경찰쪽 여자가 나한테 코카인 있냐고 묻던데-

??????????????????

눈치없는 질문에 얼탱이 없는 토미ㅋㅋㅋㅋㅋㅋㅋ

너너너너이쉐키

금쪽같은내쉐키

사고 일으켜서 그레이스 망신주지말랬더니 코카인? 코카인???

절대 안돼 NO 코카인

너도 안돼

경찰들한테 깡패조카 일대기 자랑 ㅋㅋㅋㅋ대환장

하- 힘들다.

제어하기 힘든 식구들과 팔불출 삼촌때문에

배로 늙는 기분

어.쨌.든

NO파이팅

노 파이팅! NO FIGHTING 싸우지 마!

실제로 노파이팅이라고 말함.

응원의 말로 쓰이다 이렇게 들으니 되게 낯선 걸?ㅋㅋㅋㅋ

To. 수백번 말해도 못알아들을 것 같은 너희들에게

싸우지마

싸움일으키지마

형, 너는 지인짜

(형이지만 제일 문제. 툭하면 사람 패고 싸움일으킴)

가족사업

진짜 모두덜 노 파이팅!!!!

경찰들이랑 털끝하나 스치지말고 문제 일으키지말라는

토미의 간절한 외침

모두 알아들었길 바라며 얘기 끝

No파이팅이라해놓고 바로 Yes파이팅

어휴 우리 토미오빠 승질 보고 가실게요

[킬리언 머피가 개연성인 미친 영드 피키블라인더스]

어찌됐건 무사히 결혼식을 마쳤답니다.

But He i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