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틀린그림찾기 9개] 김연아와 꽃

by 림츄 2022. 12. 22.
반응형

날이면 날마다 오는

[상상해]

특히 울 연아만 보면 막 막 가만히 있질 못하겠썽 ㅠ

이번에 화보찍은 것도 너무 이뻐서 보고만 있기 아까워서

틀린그림찾기로 만들어버렸다.

최대한 연아를 건드리지 않고 만들다보니

자잘한 곳만 잔뜩 틀리게 만들어버려서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실험해보는 마이시스터가 너무 어렵다며,

이렇게 자잘한 건 못하겠다며,

안하겠다고 gg쳐버렸쥬..ㅋㅋㅋ

 

그래도 해봅시다!

총 9개고요,

확대해서 찾아보면 찾아질겁니다

만!

내가 생각해도 너무 자잘하긴 해 ㅋㅋㅋㅋㅋㅋ

김연아와 꽃, 누가 꽃이고 누가 연아인가.

틀린 그림 9개를 찾아보아요~*

 

정답은 저 아래에 있슴돠↓

최대한 찾아보고 정답화면을 봅시다.

정답을 보고 에이씨! 겁나 조잡하네!

이게 무슨 틀린 그림찾기야?!

라고 할 수 있지만 크게 보면 보일거에유...

그러길 바래유 ㅎㅎㅎ

마지막으로 연아야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