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더 글로리] 남배우들 귀걸이 모음

by 림츄 2023. 3. 19.
반응형

[상상해]

어서오세요~

★엘아이엠츄의 마음대로 상상하는 가게★입니다

첫번째 손님 손명오 님

배우 김건우

 

곧 블라디보스톡으로 출국하신다는 손명오 님

따뜻하면서 화려한 귀걸이를 추천해 달라셨는데요.

비싼 게 따뜻한거죠 뭐.

그래서 화려한 다이아몬드를 추천해드렸구요,

거기에 머리핀도 잘 어울리실 것 같다고 말씀드렸더니

자꾸 대여섯개씩 하시려는 거 말리느라 애먹었습니다.

시계, 목걸이, 옷도 여러개 하셨던데

꼭 도망가는 줄 알았..

 

어잌후 이런. 결례를 범해서 죄송합니다.

러시아 가시기 전에 입조심, 술조심하세여~'ㅁ'

두번째 손님 매너가 나이스하신 하도영 님

배우 정성일

 

진주가 잘 어울리실 줄 알았어요//

우아한 청담동 사모님같은 느낌이 좋네요.

이것 저것 구경하시다가

가끔 안해본 것도 해보고 싶다며 피어싱도 뚫고 가셨습니다.

따님 축구교실 급하게 데리러가시는 와중에도

더위를 많이 타 옷을 얇게 입은 제게

건강챙기라는 말은 잊지 않으시네요//

 

세번째 손님 주여정 님

배우 이도현

 

하얀 얼굴에 빨강이 참 잘 받으세요.

여자친구분과 춤추러가신다기에 춤 출 때마다

귀엽게 달랑 달랑 거리는 사과 귀걸이를 추천해드렸습니다^^

 

그때까진 분위기 좋았는데 제 얼굴을 빤히 보시더니

갑자기 필러를 추천해주시네요;;

제가 부모님이 주신 얼굴에 손 안대려는 주의다, 라고 말해도

가족들이 필러까진 용서해줄거라며

자꾸 감성돋게 추천하셔서 까딱하면 예약할 뻔.

귀여운 연하남이신 듯요'ㅁ'

자꾸 젊은 여자직원만 찾으시는 네번째 손님 신영준 님

배우 이해영

 

가정도 있으신 분이 추접하게 왜 그러세여;

젊을 땐 영화 [바르게 살자]에서 친구 생각하는 좋은 경찰이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되신거에여...ㅠㅠ

(영화 바르게 살자 참 좋아했었지...)

그래도 이목구비가 진해서 피어싱이 잘 어울리셨어요.

망치 조심하세요//

 

신영준 님과 함께 온 미행남1 님

배우 전진오

 

뭔가 일은 많은데 대우를 제대로 못받는지

굉장히 피곤해하면서 4대보험 얘기를 계속 하시더라구요.

그러다 비오는 날 붉은 핏빛같은 원석으로 추천해달라시면서

이왕이면 망치모양 없냐셨는데 안타깝게도

저희 가게에선 망치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손님

마지막으로 ㅈㄴ 잘생겼지만 입이 걸은 전재준 님

배우 박성훈

 

저희 직원이 예쁜 빨강색 루비 추천해드렸다가

자긴 빨간 머리앤이랑 빨간 망토 차차가 제일 싫다며

직원과 손절하셔서 매니저님이 대신 추천해드렸습니다.

이것 저것 추천해드렸는데

결국 본인이 제일 맘에 드는 파랑색으로 고르셨네요.

(지삐모르시는듯요 흥칫뿡)

그렇게 파랑색 귀걸이랑 피어싱 몇 개 구매하신 뒤에

오실 때 타고 왔던 차타고 그대로 가셨습니다.

자나깨나 차조심입니다, 손님.

.

이렇게 과몰입해서 혼자 떠들다보니 현타가 살짝,

꽤 왔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재밌었..다..

 

그럼 또 만나요~'ㅁ'd

 

못된 고양이미미골드 블랙핑크 임지연 김사라 더 글로리 The glory 학폭 연예인 스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