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유튜브] 여자 셋이 모이면 겁나 재밌음 feat.호주해주

by 림츄 2019. 7. 3.
반응형

[유튜브] 여자 셋이 모이면 겁나 재밌음 feat.호주해주


여기 동생들을 만나러 가는 호주 해주가 있다.

약속장소에 먼저 도착한 동생들은 왜 늦냐며 전화로 화를 내고 있는데

약속시간은 1시,

지금 시각은 12시 56분 ㅋㅋㅋㅋ

딱히 늦지 않았음. 동생들이 너무 빨리 온 것.ㅋㅋㅋㅋㅋㅋ

둘째 호주해수

셋째 호주해은

(이름 앞에 호주는 내 마음대로 붙인거임)

언니 호주해주가 왔으니 이것저것 시키는 중.

사랑니때문에 얼굴이 부었다며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던

셋째 호주해은은 아무렇지 않게 자기 음료만 시킴 ㅋㅋㅋㅋ언니들 황당ㅋㅋㅋㅋ

여기서 부터 범상치 않은 쀨을 받음 ㅋㅋㅋ

셋째 사랑니 얘기하는 듯 하더니 각자 할 말만 하기 시작.

영혼없는 리액션과 리슨 투 마이 스토리

사랑니가 나오려는데 잇몸이 거슬려서 손으로 잇몸을 찢어버린

둘째 호주해수의 화끈함.

조, 좀 멋진데?

그래도 사이좋은 호주 해주해수해은 세자매 샷~


맛난 음식들이 나오고요~

왁자지껄했던 세 자매는 아무말 없이 먹음 뇸뇸뇸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한 입에 크게 크게 먹음.ㅋㅋㅋㅋ

자기 음료만 시켰던 셋째 호주해은이 계산.

식사 후 구제샾으로 쇼핑하러 갑니다*

나도 가고 싶...

호주해수, 권상우 소라게 껍질같은 모자 득템.

대충 캡쳐한 짤에서도 느껴지는 핸섬함.

핸섬해수 : 시간 있어요?

아니요, 없어요

호주해은의 칼 같은 거절 ㅋㅋㅋㅋㅋㅋㅋ

전 있어요. 언니!

(언니일지 동생일지 모르지만 멋지면 다 언니야 ★)

그 모자를 샀는지는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길 걷다가 급 똥냄새난다고 불평하는 둘째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 너만 냄새나는 거 보니 네가 방구 뀐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 용의자로 의심하니까 동생 똥싸개 만들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막힘없는 드립 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


휴=3 자매들 드디어 카페 입성.

이제는 조용히 차만 마시는 건가요?

아뇨.

갑자기 뿌잉뿌잉 귀여움 대결.

왜 해야하는지 어째서 해야하는지에 대한 의문따윈 없음.

바로 챌린지 시작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 귀, 귀여운 호주해주의 뿌잉뿌잉

호주해수의 옹졸한 입술 뿌잉뿌잉 ㅋㅋㅋㅋㅋ

이런 치열한 경쟁 속에 셋째 해은은 부담스바갈스라 기권.

나 같아도 못해 ㅋㅋㅋㅋㅋ저 둘 다음에 어떻게 해 ㅋㅋㅋㅋㅋ

그런 해은이 언니들 눈엔 그저 귀엽ㅎㅎ

ㅋㅋㅋㅋ급자아성찰ㅋㅋㅋㅋㅋ

이 챌린지에 참가하지 않은 댓가로 호주해은의 호주해수 웃기기 대회!

짝짝짝짝

3

2


1

---------!!!

..........-__-


대회끗


드디어 커피와 빵이 나왔으요,

호주해수도 꿈의 정원하는구나 싶어 반갑고 ★

맛있게 먹는가 싶더니 또 다시

~카푸치노 맛있게 먹기 챌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

이 짧은 순간 몇 개의 챌린지가 이어지는거얔ㅋㅋㅋㅋㅋ


어쨌든 시작


기호 1번의 카푸치노 맛있게 먹기

'희열'

기호 1번의 카푸치노 맛있게 먹기 

'권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주해수의 신박한 입에 거품 묻히기로 우승가나요?

쒸익쒸익!

입에 거품 묻혀도 된다는 말은 없었쟈나요! 쒸익쒸익

시샘하는 호주해주

결국 재도전!ㅋㅋㅋㅋ

도대체 이게 뭐라고 재도전까지ㅋㅋㅋㅋㅋ


신기술 : 카푸치노에코바끼


ㅋㅋㅋㅋㅋㅋㅋㅋ따핫ㅋㅋㅋㅋㅋㅋㅋ

상대 후보의 경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우승이 뭐라고ㅠㅠㅠ

이 와중에 승자 정하기.ㅋㅋㅋㅋㅋ

심사위원은 셋째 호주해은.

두구두구두굳구두굳굳굳구두구둑두구

과연 우승은 누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카푸치노 맛있게 먹기 챌린지.

우승자는 직접 확인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asPA6xSUYWE

[브이로그3탄] 현실자매 배꼽가출한 날 (아직도 못찾음)


뒤에 바브카 광고 챌린지도 있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도 끝난 게 아님ㅋㅋㅋㅋ



햄튜브 영상보다가 가지치기해서 간 호주해주 유튜브 채널에서

진짜 별 생각없이 봤다가 아무도 시키지 않았고, 아무도 말리지 않는 챌린지에 빵터지고

1일 1영상하고 있음.ㅎㅎㅎ


youtube 추천 여자 상황극 자극적인 컨셉이 아니라 좋음 외국유튜버 외국생활 미국 영국 프랑스 브이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