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씨네마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잭을 제가 가지면 안되나요?;ㅁ;

by 림츄 2016. 11. 7.
반응형

 

 

 

 

사랑합니다, 콜린퍼스 Colin Firth.

 

 

 

 

 

 

 

제 마음은 변함없어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가 나오길 손꼽아 기다린 건 순전히 오빠때문이었어요.

 

Bridget Jones's Baby

 

 

 

 

 

 

 

 

 

다아시와 잭.

 

콜린 퍼스와 페트릭 뎀시.

 

 

 

 

 

 

 

이 어메이징한 남자들 같으니!!

 

 

 

 

 

쩐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해?

 

 

난 그럼 누굴 선택해야 해? (니가 왜;;)

 

둘 다 가지면 안돼? (그러니까 니가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근데 영국인의 젠틀함을 뚫고 미국인의 스윗함이 제 마음heart를 관통해버렸잖아요!!;ㅁ;ㅁ;

 

 

 

 

 

 

 

쿠앙~~~~!!!

 

 

 

 

 

 

브리짓을 먼저 본 콜린퍼스의 팬인 지인조차 미국인의 스윗함이 장난아니라고 쩐다고

 

그랬을때도 난 그래도 일편단심 다아시야!라고 외쳤는데!!!!!

 

 

 

 

잭!!!

 

잭잭!!!!

 

 

 

 

 

 

 

 

 

 

 

 

 

 

재액!!!

 

 

 

 

 

 

 

 

 

 

 

 

 

 

 

 

 

 

 

 

 

 

 

 

 

 

 

 

 

 

 

 

 

스윗함이 아주 그냥 좔좔.

 

너무 달달해서 입 안이 아린 느낌이야//

 

너무 비현실적이어서 현실적이었으면 하는 느낌이야ㅠㅠㅠㅠ

 

 

역시 연애는 망상으로 ♡

 

 

 

 

진짜 스윗함은 잭이 다했잖아여;ㅁ;

 

다아시는 느므 바빠서ㅠㅠㅠ

 

 

 

열심히 챙겨봤던 그레이 아나토미에선 닥터 쉐퍼드의 매력을 알지 못했었는데

 

(그때는 닥터 버크와 닥터 얭을 추종하느라 ㅎㅎㅎ)

 

브리짓 존스보고 페트릭 뎀시 Patrick Dempsey 의 매력을 알았다능.

 

너무 늦었지라이;;;허허허허

 

 

 

 

 

 

 

 

 

여튼 이 마성의 남자!

 

이런 스윗한 남자, 제가 가져보겠습니다!

 

 

콜린 퍼스는 별로.

 

 

내 안의 별★로//

 

 

 

 

 

 

 

ㅋㅋㅋㅋㅋㅋㅋ헛소리는 여기까지.

 

그냥 둘 다 짱입니다여!

 

 

 

 

 

 

 

 

ㅋㅋㅋㅋ 다아시X잭 가나요-ㅋㅋㅋㅋ

 

긴장한 허니 달래주는 잭 ㅋㅋㅋㅋ

 

두 사람의 캐미도 좋네요. 역시 잘생긴 건 짜릿해 ★

 

 

 

 

 

끄응

 

 

 

 

 

 

6살 많은 횽아가 웃긴 패트릭 ㅋㅋㅋ

 

을 끝으로 잭 찬양 포스팅을 마칩니다! 우헤헤헤

 

 

 

 

 

 

 

아, 진짜 브리짓언니 짱 부럽슴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