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씨네마

[영화] 스티븐 연 & 폴 다노 in 옥자

by 림츄 2017. 6. 12.
반응형

 

 

 

 

 

 

스티븐 연 & 폴 다노  in 옥자

 

Steven Yeun & Paul Dano in Okja

 

 

 

 

 

 

 

 

 

 

 

 

 

 

 

 

 

 

 

너무너무 좋아하는 스티븐 연이랑 폴 다노 때문에 영화를 보고 싶지만

 

동물 & 생물 관련 영화는 그냥 맘 아퍼서 못보겠음ㅠㅠ

 

 

 

 

 

 

 

 

 

 

 

 

 

 

 

 

아, 워킹데드 이후로 스티븐 연은 뭔가, 뭐랄까, 으음----

 

까리해졌달까?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 뿜뿜!ㅋㅋㅋㅋ

 

 

 

 

 

 

 

 

 

 

폴 다노와 제이크 질렌할

 

Paul Dano & Jake Gyllenhaal

 

 

 

 

 

 

 

마지막은 진지한 스티븐 연과 릴리 콜린스(Lily Collins)와

 절체절명의 순간에 찍힌 폴 다노ㅋㅋㅋㅋ

 

 

 

 

 

사진 안찍히고 싶었나봨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