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인트로에 시선을 빼앗겨버려쓰! Jbunzie 유투버!

by 림츄 2016. 12. 28.
반응형

 

 

 

 

 

유투버에서 우연찮게 본 해외 뷰티유투버의 완전 귀여운

 

 

베티붑 Betty Boop 메이크업 영상!

 

 

인트로가 너무 귀엽잔하!ha!

 

 

 

 

 

인트로에서 헤어나올 수 없던 건 나뿐만이 아니었나봄 ㅋㅋㅋ

 

 

댓글도 대부분 인트로 귀엽다고 그러는 것.. 같..으..ㄴ..

 

(댓글이 영어라 확신은 못함...)

 

 

 

 

 

직접 보시고 확인하시라~~고

 

링크가져왔긔

 

 

 

꼭 보긔

 

https://youtu.be/GGIy5nsdGnM

 

 

 

 

 

 

 

 

 

 

영상으로도 모자라 움짤도 쪘긔

 

(기분 이상할 때 나오는 긔체)

 

 

 

 

 

 

 

 

 

 

 

 

 

 

 

 

 

 

 

 

 

이건 나오는 노래랑 함께봐야 더 귀엽^ㅁ^

 

 

 

 

몇 번 돌려보면서 느낀 건 별로 특별한 메이컵 스킬같은 건 없으나(그러나 난 못함)

 

 

얼굴이 다함.

 

내가 이 메이크업을 한다해도 베티붑 안되잖아;ㅁ;ㅁ;

 

 

ㅋㅋㅋㅋㅋㅋㅋㅋ

 

 

뷰티 유투버의 조건은 우선 뷰티해야하는 것인가봄.ㅠㅠㅠ

 

[갑자기 좌절]

 

 

 

그래서 내가 볼만한 뷰티유툽 영상이 음서ㅠㅠ

 

나만 이목구비음서ㅠㅠ

 

 

 

크흠, 중요한 건 내 이목구비가 아니라 넘나 귀여운 Jbunzie의 베티붑이니 된거야

 

또 보러 가야지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