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텀블러에 브로맨스를 쳐보았다.

by 림츄 2019. 11. 1.
반응형

 심심할 땐 텀블러(Tumblr)

 다시 예전으로 돌아온 듯 빨라진 내 사랑 텀블러.com

 즐겁게 브로맨스(Bromance)를 쳐 보았다

 

 ㅋㅋㅋ유해진X박성웅  

 WH..WHO..?

대만쪽인가...  

도깨비 공유랑 이동욱

 

 후덕해진 슈퍼맨이랑 머리나쁜 백인남 맨 프롬 엉클

 

남주혁 & 지수

 둘이 닮아싸...

 

 사비 알론소 Xavi alonso &

 

 사비 추울까봐 옷덮어주는 독일남 토마스 뮐러ㅋㅋ

 고맙긴 한데 뭔가 생각이 많아보이는 스페인남 싸비 ㅋㅋㅋㅋㅋ

 It's really cold라는 말이랑 싸비 표정 ㅋㅋㅋㅋ 왤케 웃기냐 ㅋㅋ

   

 How to get away with murder의 두 남자

이 두 남자의 이름은 생각이 안나고 coliver라는 커플명만 생각이 나냐ㅋㅋㅋㅋ  

 미안해서 한장 더.

론이랑 말포이

 지수랑 박형식, 행쇼 

지금은 여기서 끝나지만 다음엔 더 잔뜩 가져올거임 두고보자

(????)


KPOP IDOLS BOY&BOY SEVENTEEN NCT BTS JINXJUNGKOOK V RM HUG KISS EYECONTEC SUGAR GIRGROUP TWICE AO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