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다이어트할 때마다 보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명언

by 림츄 2019. 11. 6.
반응형

다이어트할 때마다 보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다이어트 명언

박막례 할머니의 염병 힙합,

말로만 다이어트하는 손녀(와 나를) 디스한다!!!!!

나는 진짜 건강을 위해서 빼야하는데 미용따윈 관심도 없는데ㅠㅠㅠㅠ

잘 안돼요 할머니ㅠㅠ 도와주세요

지코호우


....배고프면 현기증난단 말예요ㅠㅠ

ㅋㅋㅋㅋㅋㅋ진짜 내 얘기ㅋㅋㅋㅋㅋ

날아가는 백반바지남

맞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치킨, 피자, 떡볶이, 햄버거에요;ㅁ;

머니.. 혹시 제 일거수일투족을 감찰하고 계신건가요?

어떻게 다 알고 계신거죠?ㅠㅠ

근데 이건 진짜 영상으로 봐야함 ㅋㅋㅋㅋㅋㅋ

손녀딸 유라님은 정말 대단한 듯.

할머니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제가 살 다 뺄 때까지 뉴스와 사회면에 잔뜩 나올 때까지 건강하셔야 해요>ㅁ<

영상 ↓ ↓ ↓

https://www.youtube.com/watch?v=Qpj2bDwpstI


뉴스에서 가려버리는 위대한 여성 박막례 여성혐오 여성차별 손녀라서 여자라서 youtuber 자면서 빼는 다이어트법 연예인식단모음

반응형

댓글